홈페이지 >

중소기업이 신용대출 봄을 맞이합니까?

2008/8/16 0:00:00 4

윈 총리는 연설과 은감회 통일 배치 후 공상은행이 신용대출 방면에서 소기업에 경사를 기울이고, 다른 은행들도 연달아 연구를 진행해 연구를 벌인 데 이어 주일윈 원자보 총리는 신용, 재세와 산업 정책에 대해 신용, 은행 시스템에서 신용 대출, 신용, 신용, 신용, 신용, 신용, 산업 정책을 크게 지원하는 데 나서자 은행 시스템은 이미 중소기업을 경사해 자금 지원을 더욱 기울이고 있다.

강건성 중국 공상은행 회장이 전행 행장 업무회의에서 하반기에는 신용투방 측에 소기업 자산증권 집합채권 등을 적극 탐구하며 소기업 합채권 창출을 지원하는 데 나서고 있다.

전국 6000만개 규모의 소기업이 GDP 기여율을 60% 가량 높여 75% 가량의 취업 기회를 제공해 50% 가량의 수출수입과 재세 수입을 50% 가량 창출했다.

올해 통화 정책이 빡빡해 중소기업의 자금 사슬이 심각해지고 중소기업도 적지 않다.

실무회의의 표상이 중앙 중소기업 신용대출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으로 평가된다.

앞서 지난 7월 19일 은감독회 회장은 유명강 회장이 이번 회의에서 각 금융기관에 “ 소기업 신용대출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 조건에 맞는 소기업이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 고 말했다.

“ 크게 크게 “ 크게 크게 통화 정책을 집행하는 데 적극적으로 중소 기업의 신용신용 대금을 장담하는 한편, 중소 기업은 경제적 안정 발전의 기초를 확보하고, 조직 발전의 전략 분야의 구조를 부단히 조율하고, 작은 기업의 신용신용신용신용 발전을 강화해야 한다. ” 고 말했다.

강건청은 7월 22일 회의에서 새로운 중심 조정 설명을 했다.

강건청의 표상은 매우 겨냥적이다.

기자들은 수출 환경악화 등 국내외 요인들의 영향, 장삼각, 주 삼각 등 연해 지역 기업의 형편이 일제히 조처를 보였다.

광저우 통계국에 따르면 7월 22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생산 가격지수 절도 커지고 있어 광저우시는 현재 현재 현재 현재 이미 3성가까운 공업 기업이 적자를 나타내고 있다고 한다.

적자 기업의 적자 금액은 51억 56천만 원으로 1.4배 늘어났다.

강건청은 소규모 기업의 동태분석, 세분시장, 진퇴, 구별, 구별을 요구했다.

창의력이 강하고, 제품은 경쟁력, 경영 건강한 우수 기업에 대한 대대적인 지원을 계속하고, 시장 전망이 좋지만, 현재 임시적 자금난을 겪고 있는 소기업은 대출 재편, 연장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기술, 생산품에 대한 일반적으로 저비용 우위 및 환경보호 미달의 소기업을 단호하게 퇴출한다.

회의상에서는 예금 비금율 인상이 은행의 이윤을 침식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거시적 조정 여부는 은행 경영의 관계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근본적으로는 양자 간의 이익이 일치하지 않고 거시적 조정 구조와 산업구조, 기업 구조조정을 촉진하여 은행과 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강화할 수 있는 능력을 근본적으로 파악해야 한다고 거시적으로 말했다.

전준영, 구양절절연구연구를 할 때, 예금 준비금률의 상조가 이미 은행 이윤을 침식했다.

이에 대해 중앙은행의 전 부행장은 중앙은행이 상업은행에 지불한 예금 예비금 이자는 이미 은행이 침식된 이윤을 보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업은행도 사회적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

중행도 7월 22일 중 근무 회의를 열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중소기업은 중행의 중요한 업무영역이 아니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대출 문제에 대해 특별설명을 하지 않았다.

중소기업을 중요한 고객의 건설과 농행으로 여기고, 연중 근무회의는 며칠 지나야 열린다.

이 두 은행은 중소기업 하반기 대출 계획이 밝다.

기업의 융자 지원을 원만하게 지원하는 기업의 후원자 후원자 (1313) 로 (13) 를 향하여 기자들이 만난 곤경에 대해 각 대 은행의 업무 취향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은감회는 긴요한 화폐 정책 환경에서 일부 은행기구의 ‘ 압박소 ’ 의 추세가 뚜렷하고 작은 기업의 융자 난이도가 높아졌다는 것을 조사했다.

소기업의 생존 난국을 일삼아 은감회 관원의 주의를 끌기 시작했다.

유명강 은감회 회장은 19일 은회회회의에서 하반기 소기업 신용대출, 은행업금융기구는 소기업 벤처와 신용 대출 상황을 가리키는 데 대해 유명강, 혁신 메커니즘, 조건에 부합한 소기업의 난관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 신용 평균 증가, 단독으로 소기업의 신용대출 규모를 조성하고, 특히 우선적으로 충족한 후 지역 합리적인 신용대출 수요를 재건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각 지방도 중소기업 융자에 관심을 가진다.

기자는 상하이 은감국 관계자에게 감사 부처에서 소기업의 신용대출 상황을 줄곧 주목하고 있으며, 각 은행들은 반드시 소기업의 신용대출 규모를 보장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일부 은행은 소기업 대출 규모를 전문적으로 채산해 증량을 보장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동업행 상해시 분행이라면 소기업 대출 심사 지표를 단독으로 하달하고, 주로 대출 증량지표와 신규 개설 지표를 포함해 신용대출 관리 시스템에 국표 중소기업 표식을 설치하고, 소기업의 상품 융자 등 업무에 단독 과목을 설립해 대출 품종의 채산을 편리하게 한다.

일부 은행이 전문적인 격려 수단을 채택해 소기업 대출을 장려하는 수단도 있다.

만약 상해시 분행이 이미 소기업의 업무 발전을 전행 KPI 심사 지표에 올려 시즌 고관층에 대해 심사를 진행하며, 소기업 고객 사장에 대한 전문실적 고과 상벌 메커니즘, 소기업 신용대출 인원의 소득 수준, 직급 승진 등 개인의 이익이 최종적으로 실적을 직접 연계했다.

  • 관련 읽기

올림픽 전기 중 창업자 는 어떻게 길 을 돌아 상기 를 강탈할 것 인가

창업 뉴스
|
2008/8/16 0:00:00
19

올림픽 상기 는 무한 선점 으로 썰어 점 으로 분발 이 가득하다

창업 뉴스
|
2008/8/16 0:00:00
8

금올림픽 일부 제품 수익이 100%에 달한다.

창업 뉴스
|
2008/8/16 0:00:00
5

갑부 곽태명: 한 손에 27만 명의'자금성'을 만들어냈다.

창업 뉴스
|
2008/8/16 0:00:00
13

장경걸: 과일 가게에서 1억 회사까지

창업 뉴스
|
2008/8/15 0:00:00
8
다음 문장을 읽다

창업 안내: 개가점 매월 순이익 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