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베인미 초청 항성 근 500가구 가계 모두 DIY 친자예술쇼

2010/6/8 20:12:00 54

예술

  6월6일'육일디 친자예술쇼'라는 대형 행사가 항주시 청소년 활동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돼 500가구 가까운 가정의 열정이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100가구가 베인미의 김은카드 회원이 100가구가 있다.


해보와 소룡이 손을 잡고 있다


엑스포의 마스코트인 하이보는 소룡용과 손잡고 동네에 나섰을 때, 행사장의 어린이들은 서로 사진을 찍고 악수를 하며 활동하는 독특한 풍경선이 되었다.뿐만 아니라, 집집마다 체험하는 친자가족도, 베인미는 엑스포에서 국제적십자와 홍신월관 관광객을 방문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엑스포 레드 팔찌, 붉은색 팔찌는 붉은색 팔찌는 베인미 인도의 사랑을 대표하는 전승 ….


부모 아이 함께 DIY 대수 친자식 사랑


친자 가족 참여 현장 DIY 아트쇼, 아빠 엄마와 아이들의 교묘한 손길 아래 흰 티셔츠는 색채가 풍부한 패션 패션의 티셔츠로 변신했다. 귀여운 얼굴은 천마행공 인체색으로 변했다. 폐기된 구물 하나하나가 저탄환경의 신조모던한 패션으로 변신했다 ….상상 이 이곳 에서 뛰고, 사랑 이 흐르고, 아이들 이 무대 위 에서 멋 을 낼 때, 우리 는 아버지 어머니 가 아이 에게 쏟아 진 친아들 사랑 을 몸소 느끼 고 있다.


행사체험권을 즉석에서 수령하는 친자 가족도 있고, 베인미의 멋진 VIP 서비스를 느꼈다.활동이 끝난 후 이 부분의 부모는 "아기의 활동에 엄마, 아빠도 이렇게 참여할 수 있다니 정말 재미있다. 그리고 활동으로 많은 어린이들을 알게 될 수 있다"고 감탄했다.확실히 부모와 아기가 함께 참여하는 친자활동은 아기의 창조적인 사고와 사회교류능력을 발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과 부모간의 사유력을 보여준 것이 중요하다.일상생활에서 부모의 입소문은 아기에게 가장 좋은 친자교육이다!


친자식의 사랑은 대대로 전해진다.


이번 베인미와 청소년 행사센터가 공동으로 열리는 디이 친자예술쇼 행사는 항성5세 이하의 어린 친구들과 아빠들의 풍부한 어린이날 식사로 항성에서 저탄소 아트쇼를 일으켰다.기자들은 행사주최에서 베인미는 친자문화의 창도자로 알려졌으며 2009년 베인미는 절강대에서 중국 최초의 친자문화연구센터를 설립해 중국 최초의'친자문화청서'를 발표했고, 제1회 양안4지친자문화포럼을 열어 처음으로 친자문화를 재소집했다.방금 끝난 제2회 양안4지친자문화론에서 조인미 친자문화센터는 또 한 발자국 국민적 자질과 친자문화를 둘러싼 문제와 양안4지역의 문화명인과 대화를 나누며 중국 친자문화의 진리를 검토했다.베인미는 ‘ 친아들의 사랑 ’ 을 숭상하고, 기업문화의 핵심 내용으로 기업에서 창립한 18년 동안 ‘ 사랑 ’ 의 브랜드 정신의 전파에 힘쓰고 있다.


‘보배, 들었니?’의 음악은 또다시 울리며 훈훈한 멜로디, 진심 어린 가사, 진실한 감정, 아빠 엄마의 마음을 불러일으켰다. 조인미의 아기에 대한 사랑을 불러일으켰다.조화사회는 사랑의 영양을 필요로 한다. 인도정신은 심혈을 기울여 전파해야 한다. 베인미는 ‘사랑 ’을 중화대지를 뿌려 모든 중국 아기의 가정에 뿌린다!

  • 관련 읽기

아몬드 음식으로 미용 비주얼을 먼저 배우고 싶어요?

DIY 생활
|
2010/6/8 20:10:00
89

진한'종자 '의미 & Nbsp; 따뜻한 케이크 DIY

DIY 생활
|
2010/6/8 20:07:00
44

미인 심계 &Nbsp

DIY 생활
|
2010/6/8 20:05:00
57

곤교회에서 저탄소 생활풍 & Nbsp; 환경 보호 상품이 인기몰이를 받고 있다

DIY 생활
|
2010/6/8 19:59:00
36

5분 최신 헤어스타일 DIY &Nbsp

DIY 생활
|
2010/6/2 16:42: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2010 프랑스에서 온 낭만 & Nbsp; 레이스 디의 생활

언제부터 브라이디가 우리의 삶에 들어서고 있는 것 같기도 하다.오늘 친구들과 나누는 것은 프랑스에서 온 낭만주의 포예 스타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