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마케팅'선병 후례 '
만약 당신이 진정한 마케팅자라면, 양보가 최악의 마케팅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이미 생각하고있을 것이다: 가장 좋은 마케팅 상태가 무엇인가? 학회는 어떻게 양보하지 않고 일반적인 마케팅 상태로 마케팅의 강도 논리에서 출발해 가장 묘한 마케팅 상태는 바로 수재병인 유리한 설명이 분명하지 않다! 강도는 수재의 도리를 전혀 듣지 않고 수재도 자기 자신도 알고 있을 줄 안다. 그러므로 모두 이른바 이치 에 대해 걱정할 필요 가 없다. 청량하고 상쾌하게 장사를 하는 것은 도리가 전혀 분명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과정 은 영원히 ‘ 시아버지 가 도리 가 있다. 시아버지 는 시어머니 가 옳다고 한다. ‘ 청관 이 집안 일 을 단절할 수 없다 ’ 애석하게도 판매 도향적인 기업들은 늘 이치를 분명하게 설명하고 싶어 늘 도리를 따져가고 싶어한다. 그들은 심지어 변론전처럼 진지하게 생각하는데, 늘 자신의 도리를 잘 모르면서 상대방이 어병이 생기면 놓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장사를 하는 것이지 변론전이 아니라 결과적으로 변론전에서 이기고 장사를 잃게 되었다.
매출의 논리는 항상 선예후병을 생각하고 있지만 마케팅의 논리는 선병 후례를 강조하고, 판매자는 항상 먼저 권위를 설립하고 싶어한다. 정말 안 된다. 면목을 찢어 대놓고 손찌검한다. 마케팅자는 서로 달리 마케팅자는 항상 먼저 병사를 배치하고 권위를 세우고, 그 다음에는 정리를 통해 감정을 맺는다!
현재의 경로 관리, 직렬 가격은 가장 골치 아픈 문제 중의 하나일 것이다. 당신의 기업에서 직렬 가격에 대한 관리 방식을 판단하면 당신은 판매하고 있는지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직렬 가격은 대체로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자연형으로 꼽힌다. 고스란히 짜는 것이 아니라. 어느 지역의 한 제품의 폭력 경영은 국부 독점을 형성하고 접근 지역이 자연히 이익에 의해 유입되고 있다. 매출 가이드업체가 이런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늘 직렬의 일각을 찾아가 연결된 쪽을 위로하고 자신의 권위를 지키도록 한다. 마케팅 가이드업체, 이런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30대 판넬, 직렬을 맞으면 더 맞아야 한다.
2중은 심각형으로 불린다. 무거운 직렬 및 중두 가격이다. 자기 구역을 잘 하는데 일부러 다른 곳에 가서 소란을 피우는 것은 어차피 다른 사람의 땅이니까 한 입 더 먹을 수 있다. 매출 가이드업체가 이런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계약서에 앞서 있는 것이지 계약에 따라 처벌을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 양측의 약조로 한 측의 사과를 요구할 수 있도록 양해를 도모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마케팅 가이드업체, 이럴 때는 반드시 뛰어야 한다. 아무것도 말하지 말고, 모든 물건들을 모두 비싼 가격으로 사서 물건을 구입한 후, 물건을 찾으러 가는 비용은 모두 내놓는다.
세 번째는 투기형으로 불리며, 직렬에 무게가 없고 악투가에 있다. 맞은편 사람이 잘 팔면 나는 눈에 거슬린다. 같은 물건은 집에 두고, 가격표의 낮은 저렴한 사람을 만나면 “얼마나 검은 마음을 보고 누명을 쓰느냐 ”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그를 사려고 또 “ 이 물건은 형편이 좋지 않다. 공짜로 보내도 안 된다. 내가 소개해 줄게. ” 라고 말했다. 판매 가이드업체가 이런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속수무책이다. 마케팅 가이드의 기업이 이런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반드시 뛰어 들어야 한다.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 네가 나에게 주지 않으면 네가 가장 돈을 벌는 품종을 골라 너를 격투하는 것이니, 네가 부복하지 않으면 나와 싸워본다.
이는 거칠고 표면적인 현상이지만 판매와 마케팅의 논리적 구별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판매자는 직전 가격을 앞두고 늘 긴장을 한다. 하지만 마케팅자들이 직접적으로 싸운서 가격을 강경하게 한다. 판매자는 항상 이치를 따지고 마케팅자는 항상 먼저 행동하고 — 마케팅자가 먼저 행동한다 — 마케팅을 마친 것은 유리한 일이지만, 매출자는 자주 벽에 부딪친다. 판매자는 자기 포석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여 상대방이 자신에게 유리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확실히, 당신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알고 있는데, 마케팅자는 신사적 기품이 없어, 그야말로 강도 같다. 그런데 장서민이 냉장고를 부수고 신사라고 생각하세요? 신선한 혈액을 보충해 많은 사람들이 ‘화웨이 탈출 ’이라고 부르며, 대감원은 많은 사람들이 ‘연상도가 집이 아니다 ’며 내부 관리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네가 시장에 직면한 것은 시장이다. 이것은 연회가 아니라 마케팅, 이른바 신사 풍격을 버려라.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판매에서 마케팅까지 뛰어넘고 싶다면 변론전이 아니더라도 마케팅이 아니라, 큰 도리와 신사의 매너가 반드시 버려야 한다. 그러나 이는 누구나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 같지만 아무도 죽고 싶지 않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멀리서 극진적으로 ‘ 사치 ’ 의 ‘ 피초절 ’ 을 초래하는 데 있어서 왜 인정을 받지 못하는가?
- 조류 풍향표 | 유덕화 면복 이 선보여 화제 다
- 시장 특제 | 패딩 상가가 수동으로 변하다
- 국제 뉴스 | 西班牙纺织业启动“重振模式”
- 지방 핫점 | 천주 아동복'빠른 유행 '시대가 왔다
- 지방 핫점 | 장악 방직 이 천 억 산업 집단 을 만들다
- 국제 뉴스 | 인도 방직 의 우세 는 중국 의 주요 경쟁 상대 이다
- 무역 정보 | 수입사는 국내 방직업 구조적 조정의 수요다
- 즉시 뉴스 | 의료 위생 용 용 융해성 비직 소재 는 광범위한 응용 전망 을 갖추고 있다
- 산업 투시 | 실크 기업 이 병목 을 제약 하는 것 이 매우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