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성 마케팅 은 우리 마케팅 의 영원한 보물 이다

2008/6/14 11:28:00 20

이성 마케팅 은 우리 마케팅 의 영원한 보물 이다

과거에는 마케팅인들이 주는 인상은 큰 가방을 메고 큰 골목을 걷는 것이며, 교묘한 말들을 풍자하며, 이 일대 마케팅인들이 크게 울었다.


몇 년 전 대학은 마케팅 전문을 개설했고 일부 대학교에서는 EMBA 과정을 개설했고, 유명 마케팅 기획자와 회사 CEO 가 빈번히 학교 강학에 응해 많은 대학교의 객좌교수가 되었다.

마케팅은 이미 전문대학교의 한 사회학과로, 정보폭발로 인해 경쟁 고도의 동질화로 인한 오늘날, 마케팅 업계 안에는 백만 대군들이 몰려드는 졸업대군, 방대한 취업 시장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미운 오리가 백조로 변한 것은 20년 전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마케팅의 시대가 왔다!


경제적 우선적인 구호가 가장 높았고, 업계에서는 일부 마케팅 업체 컨설팅 업체들이 모두 ‘점석성금 ’의 고수로, 출시된 마케팅 사례가 일파삼절로 많은 상품을 회생시켰다.


‘비병필패 ’는 판매 방법과 수법이 날로 성숙해지는 시장 경쟁에서 기업들이 마케팅 계획에 대한 의존은 갈수록 커지고, 일부 기업의 대행편문에서 상품의 가치를 버리는 그 자체를 기획하고 있는 것은 ‘새로운 마케팅 ’이라 불리는 부당한 마케팅 방식으로 시장에서 ‘얼짱 ’을 업고 다니며 소비자들을 속일 뿐 아니라 모든 마케팅 업계를 수줍게 한다.


마케팅


지금은 ‘ 조국 정세 ’ 가 매우 훌륭하다. 오히려 악풍을 일으켜 상업계를 성행하여 적지 않은 ‘ 능인 ’ 이 주식 손에서 마케팅을 ‘ 고무 진흙 ’ 으로 간주하고, 제멋대로 손에서 날려 다니며, 이득의 목적에 도달할 수 있다면, 대중도덕에 부합되든, 법규에 맞든 ‘ 마찰 ’ 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일부 기획안에서는 마케팅인들이 개업 페스티벌에 인민폐를 뿌려 온 도시를 일으켰다. 판매할 때 배우 지도자로 하여금 홍보, 홍위병 열대 만가를 걷게 하고, 훈련과에서 갓 입직한 마케팅원들이 거지를 하고, 즉, 인체 잠재력을 자극할 수 있다는 단어가 있다. 실적 최악자들을 따며, 팀워크를 강화시키는 등...


수법이 많으니 정말 사람을 놀라게 한다.


패도 마케팅


‘ 이윤이 최고이기 때문에, 지금의 마케팅 수법은 갈수록 기괴해지고, 두꺼운 학술은 이미 일부 마케팅 마스터의 베드의 성전이 되었다.

시장화된 오늘날 금전주의와 이윤이 최대화된 추세에 마케팅 마스터들은 기발하여 ‘꽃다발 ’처럼 보이며 효과적인 마케팅술 이 등장했다.


길거리에서 흔히 예의 빈의 남녀 러브콜은 무료 시험용 제품 무료, 무료 서비스 무료, 무료 서비스, 무료 용품은 돈을 요구하고, 당신이 동의하지 않거나, 포장, 우선 포장, 그리고'음양머리'와'반면'으로 협박을 받아 초청자들의 뒷주머니를 파냈다.


또 어떤 종사 회의 마케팅 패턴의 기업이 메뚜기 잠식 방식을 채택하여, 초대 편지의 붉은 도장이 갈수록 많아지고, 유효기간을 연간 단위로, 가격은 제압할 수 없고, 경작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대지출 마케팅


적지 않은 기업들이 광고 감독의 불규칙한 규범을 이용하여 대타가 모호하다.

광고홍보에서 문자를 교체해 ‘보조치료 ’를 ‘최선치료 ’로 삼아 보건약을 특효약으로 삼아 국약의 준필을 신특약으로 삼년 진혜를 10년이라고 한다.

생각지도 못했을 뿐이다.

일부 기업은 일방적으로 제품의 인지도를 추구하며 중금을 아끼지 않고 ‘ 수상 경쟁 ’ 을 하기 위해 허명을 얻었다. 제품의 신상 화환 사격을 받았지만 소비자는 실혜를 얻지 못했다.

일부 기업들은 단기 효율에만 매달려, 일년 동안 가격전을 무기로 삼고, 오늘날 ‘칼을 휘두르고, 내일 ‘방혈 ’을 한다. 제품의 이윤은 끊임없이 희박하지만, 여전히 소비자의 동의를 얻을 수 없다.


마케팅


마케팅에서는 자주 마케팅의 첫걸음을 배우는 것은 자기를 판촉해야 한다고 말한다.


현재 많은 마케팅 마스터들은 입에서 매우 놀라고, 각자 독창적인 이론으로 천하를 마케팅하고 있다.

한때 신문매체들은 어떤 이론의 창도자를 많이 보았고, 모모모의 첫째, 어떤 법칙의 창립자 등 “ 수백년 침전 후 축적 모발 ” 의 대사 어록은 속성반 처럼 전국에 꽃이 피기 시작했다.


또한 신입행자 개성이 넘치며 첫 번째 식게를 하는 사람은, 어쨌든 “성공은 백세에 걸릴 수 있고 실패해도 악취를 남기고, 유명해지기만 하면 되고, 영화와 연예의 바람은 집중력 경제를 배울 수 있다.


한편, 기획 고수들도 제품의 새로운 생명 가치를 부여하고, 하나의 궁중 비방 또는 가전 조제와 연락하며, 외국과 인연을 맺고, 어차피 초롱초롱하고 신비할수록 더욱 좋다.


마케팅을 존중해야 미래를 이길 수 있다


마케팅은 전파학의 일부이며, 시장 세계화와 경제 일체화의 오늘날, 사람들은 오늘처럼 마케팅의 힘을 중시하고, 국가는 마케팅을 필요로 하고, 기업은 마케팅을 필요로 하고, 개인도 마케팅을 할 수 없다.

국가가 ‘공자학원 ’을 설립하고 할리우드의 ‘미국 문화 ’, 코카콜라의 100년 ‘올림픽 러브스토리 ’가 전파되는 전범이다.


경제 시장에서 마케팅은 제품 거래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주도적인 요소는 아니다.

성공적인 마케팅의 기초는 품질의 제품과 양성의 자금 순환에 세워 제품 서비스를 위한 마케팅 기획 작업은 객관적인 사실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소비자가 제품 가치를 사용함과 동시에 자아의 소비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다.


공익마케팅, 이벤트 마케팅, 회의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이것은 모두 마케팅 방식의 일종이다. 본질적으로 잘못이 없지만, 각종 기만적인 수단을 써서 판매를 성사시키면 사회공덕에 어긋난다. 마케팅을 투기하는 데 의존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마케팅을 존중하지 않으면, 이 기업들이 자식과를 먹게 하고, 짧은 눈부신 빛을 덮을 수 없다.

  • 관련 읽기

부동산 마케팅의 그 일들: 매점도 판매업체도 마케팅

중개상 양성
|
2008/6/14 11:28:00
29

최고 브랜드 바이두 세계 논도 시대 브랜드 마케팅

중개상 양성
|
2008/6/14 11:28:00
56

2008년 설해 사건 마케팅 전파

중개상 양성
|
2008/6/14 11:27:00
85

비약화에서 중국 브랜드 마케팅

중개상 양성
|
2008/6/14 11:27:00
55

PPG 셔츠가 만든 인터넷 판매 기적

중개상 양성
|
2008/6/14 11:26:00
99
다음 문장을 읽다

맞춤성 있는 마케팅은 허리의 부드러운 날카로운 칼이다.

맞춤성 있는 마케팅은 허리의 부드러운 날카로운 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