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라하벨 La Chapele 기부 220만 물자 수호 일선 백의전사

2020/2/18 18:06:00 1

라하벨 La Chapelle

  

2020년은 평범하지 않은 해다.신년 초기에 전국인민들이 아직 ‘ 빨간 화장 경쟁 ’ 을 즐길 수 없었던 경축 설날, 신형 관상 바이러스가 갑자기 습격해 단병들이 잇따라 단병마에 맞서 무연의 역정 방제 저격전이 신속하게 울리고 있다.인민 대중의 생명 건강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전역 방제 업무를 잘 하고, 사회 각계에서 분분분히 행동하며, 전염병을 예방하고 바이러스 전염에 대한 포위태세를 형성하였다.라하벨라 레이 (Chapelell) 도 제1시간 국가호소에 호응해 물자를 적극 연계하고, 하트가 일선을 지키는 백의전사들이다.

  


신형 수장 바이러스 감염 폐렴 사태 에 감염 하여 의료 간호원 이 전사 가 됐 다. 그들 은 의연하게 ‘ 방제 책임 ’ 이라는 표면적 인 깃발 은 모든 대가를 아끼지 않 고 인민 대중 의 조화 를 보장 해 안녕 했 다.사회로부터 온 관심과 따뜻함을 느끼기 위해 라하벨라벨라 (Rabelle) 는 전염구 보호가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무한 김은담과 무한대학 중남병원에 220만 위안의 물자를 기부해 일선 방역 작업을 지원하고 있다.또한 교통장애로 인하여 라하벨라 (Rapelloe) 팀과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물자를 현지병원으로 보내며 항격역정전 중에 자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라하벨라 (하벨라) 는 "사회공민의 한 몫으로서 전문가, 의무인처럼 일선에서 저항을 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우리의 면박력을 바치며 전국민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난관을 나눌 수 있다"고 말했다.또한 책임감 있는 기업들이 큰 재난 앞에서 영원히 사랑을 간직하고, 이 공략한 전투에 몰입할 것이라고 믿는다.

  


염려가 발생한 후 라하벨라 차플레는 역세의 전개에 대한 세심한 관심과 고도의 중시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전국적 저항 역정을 배경으로 라하벨라 (Rapela) 는 전폭적인 대응 소팀을 세우고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적극적으로 예방 대책을 세우고, 방역 전투에 투입해 민영 기업의 책임과 책임과 책임과 실천하였다.한편 라하벨라(라하벨라)는 카펠라(Chapelelle)를 방제 관리에 따라 완벽한 소독 도구를 세워 엄격한 일상 소독 작업을 엄격히 하고 호북 지역 직원들을 위해 마스크를 배출하고, 가족 격리를 배치하고, 방제 중 많은 직원들의 신체 건강과 생명 안전 보항을 도모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 의류 업계에서 카드 세탁을 가속화하는 배경 아래, 라하벨은 적극적으로 새로운 전략을 배치하고, 더욱 합리적인 자원 투입과 브랜드 운영 개선 이익 개선 능력, 회사의 핵심 경쟁력 향상한편 라하벨라 (Rapelloe) 는 수십 년 동안 빈곤을 돕고 공익 조학을 돕고, 자선의 길에서 쉬지 않고, 기업이 새 시기에 사회책임을 이행하는 데 중요한 참고 근거를 제공했다.

글로벌리스트는 라하벨라 (Chapelelle) 가 전염병이 폭발하는 동안 기업의 윤리 도덕규범이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에 부합하는 것도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범본이라고 주장했다.신관 폐렴을 항격하는 것은 초연 없는 전쟁이라 할 수 있다. 미지의 도전과 도전에 직면하고 모든 의무공작자와 각 부문, 각 분야의 공동 노력으로 전국민들의 적극적인 협조 아래, 우리는 결국 이 전염을 이겨낼 것이다.


  • 관련 읽기

라하벨 La Chapelle 백만 물자 조력기부'역'

뉴스 택배
|
2020/2/18 18:02:00
1

원래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중국 국제 패션주가 확정 연기되었다

뉴스 택배
|
2020/2/18 10:14:00
0

역정 하에, 코교 방직 기업이 어떻게 ‘ 역병 ’ 에서 변화를 꾀하고 발전을 꾀하다

뉴스 택배
|
2020/2/18 10:12:00
0

전산 마스크 는 전선 의 비음 레벤 으로 호 2.71억 원 을 다시 350개 의 직영점 을 내장 했다

뉴스 택배
|
2020/2/18 10:10:00
0

생방송 공익 과정 보조 방적 기업전'역'효과 초현

뉴스 택배
|
2020/2/17 15:35: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라하벨 La Chapelle 백만 물자 조력기부'역'

2020년 동안 우리는 이전과 전혀 다른 설날을 맞아 온 국민들은 모두 초연 없는 전쟁을 겪었다.바이러스가 자자하고, 모든 변화의 숫자는 우리의 심금을 울리며 각종 정보를 파고들었다.평범한 사람마다 일선에서 분투하는 의무 종사자들은 격리관찰자들에게 평범한 날마다 심상치 않다.라하벨라 채플레는 사회적 책임감을 지닌 기업인 시민으로서 조용히 항전'역'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