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 무역 수출 은 실크 의 봄기운 이 소비자 의 환류 를 유도 하다
만약 진작 1990년대에 이르렀다면 우리 나라는 이미 지능변기 생산을 연구하기 시작했을 텐데, 너무 놀랐지? 만약 한 기업이 있다면 19년 지능 변기를 만들었지만, 지난 16년 동안 결손되었는데, 당신은 이 기업이 좋은'엽기적'이라고 생각하며, 무엇을 버틸 수 있을지 궁금하다.
기업 책임자가 갖춰야 할 통찰력이자 기업 자체의 기질인 천마만격은 강인하고 임동서남북풍 이 눈앞에 있다
국제 무역
저조한 환경에서 자신감을 내세우며 앞으로 나아가다.
그래서 6통 원예는 전체 업계가 침체되지 않았을 때 여전히 유럽연합 표준에 부합한 노력으로 인해, 그들은 유럽 분경 직접적으로 통관 조치를 취득한 대우를 받았다. 다보사 십여 년 동안 기술 개선을 견지하고 제품 품질이 안정되고, 전체 찻잎 수출이 냉각 환경에서 그들의 매출액이 해마다 높아지고 …….
우리나라 발전은 오르막의 중요한 단계에서 경제 운행에 있어서 적지 않은 갈등과 문제가 존재한다.
어려움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자신감은 동요할 수 없다.
올해 양회에서
정부 업무 보고
만약, 만약...
외부 위기를 무릅쓰고 기업의 경쟁력을 증강합니까? 공급측 구조적 개혁이 심화된 해에 어떻게 발력합니까? 이 세 기업의 샘플을 통해 한두 번 엿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혁신 능력을 강화하여 제품 구조조정을 촉진시켜야 전통산업의 발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업계에서 보면 대외 무역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고 제품 구조를 조정하는 것은 대외 무역 공급 측구조적 개혁을 추진하는 중요한 내용입니다.
찻잎도 항주 전통 수출품으로, 수출량은 절강10%를 차지한다.
그러나 2016년 항주 전통 찻잎 수출 금액은 전년도 동기 대비 1할로 하락했고, 심지어 몇 년 동안 꾸준히 성장한 유럽연합 시장이 크게 위축되면서 수량과 금액은 전년 대비 30%와 22% 하락했다.
“ 노동밀집형 산업으로 항주 수출차 기업의 자동화 수준이 낮고, 량, 가격, 정가권 부족, 게다가 국내 생산 원가 및 농잔 문제를 더해 더 이상 전형 업그레이드 하지 않고 수출 점유액은 아르헨티나 멕시코, 베트남 등 신흥차엽종식국에 의해 대체된다.”
항주 검역국 관계자.
이에 따라 전체 업계에 있어서 신제품의 개발력 강화는 필수적이다.
지난해 항주 토카페인 찻잎, 인스턴트차 등 신제품의 수출이 뚜렷하게 증가하고, 금액은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
여항주에 위치한 항저우 차 차 식품 유한 회사 는 전문적 으로 찻잎 깊이 가공 업체 로 주요 수출 제품 은 인스턴트 녹차 가루, 인스턴트 홍차 가루, 인스턴트 우롱차 가루 등 차 원료 다.
"이 차 가루들을 얕보지 마라. 그러나 그것은 일정한 과학 기술 함량을 가지고 있다."
차가루 생산공예는 주로 물거품, 필터, 농축, 진공 건조 등 공정, 일반적으로 45킬로그램의 찻잎을 제공한다.
하지만 차나무의 성장과 찻잎 채취제는 계절적인 것이며, 지역마다 다른 찻잎의 맛이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차 원료 입맛의 안정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는 주로 선진적인 생산공예를 통해 찻잎을 맞춘다는 방식으로 찻잎의 품질을 안정시켜 수량을 증가시킨다.”
말할 겨를이 없다.
차 원료의 품질과 고객의 수요를 확보하기 위해, 차보는 작업장의 설비를 끊임없이 개선해야 한다.
"예를 들어 아이스홍차 원료를 생산하는 것은 여과공정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이때 설비가 조정될 것이다."
장지신 항저우 검역국 식품처 동식물식품과과장은 "사실 낙관적인 찻잎 외무역 형세를 겨냥해 항저우국에서도 기술 증가를 장려하며 제때에 찻잎 제품 구조를 조정하고 다엽제품 부가가치를 높일 것을 격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동안 성장, 조정 구조는 대외 무역 발전의 두 바퀴로 여겨졌지만 현재 국제 무역 저조 배경 아래 수출 내수화, 브랜드화, 지능화 등을 통해 국내 소비자의 중고소비 수요를 충족시키며 소비 환류를 유도하고 있으며, 기업이 경제 성장 신동에너지를 키우는 방향이 되고 있다.
2015년 경제학자 오효파의 글이 중국을 폭발시켰다
소비자
스마트 변기 제품에 대한 열정은 해외에서 변기를 메고 귀국할 정도다.
사실상 1990년대 태주는 이미 지능 변기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우리 회사는 1998년에 스마트 변기 업계에 진군했으나 지난 16년 동안 매년 적자를 입었다."
절강성 세보 유한 회사 사장 황조양 회장은 현재 국인의 소비 열정을 빌려 2016년 별 세보 매출액이 1.2억원으로 올해 3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과 지능화는 외국의 동종 제품에 뒤지지 않고, 중국에 적합한 소비자들까지 더하고 있다.
기자는 별 변두리 치보 실험실 에서 아날로그 중국 화장실 간습이 분리되지 않는 주택환경이 있다. 변기 제품은 고저온 신축과 변형 을 테스트하는 항목이 있다. 이 테스트 항목의 요구는'내구 테스트'의 하나만으로 엿볼 수 있다. 이 코너는 테스트 제품에 대해 6만회 중압, 6만회 중압, 6만회 록 록 록 록 록 록을 실시할 수 있다.
이와 같은 품질에 대한 ‘ 가혹하다 ’ 요구에 따라 이런 국내외 표준 차이성 연구를 통해 최근 몇 년 동안 고속 발전을 거쳐 현재 태주는 스마트 변기 정기 생산에 종사하는 기업은 모두 20여 개, 그 중 규모 이상 기업 9개, 관련 부품 생산업체는 300여 개, 업계의 연간 생산액이 20억 위안을 넘어섰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업종 뉴스 | 주식 입문: 창고 보완은 정세를 보아야 한다
- 겉감 | 하남 신야 면가 가 대폭 하락 하다
- 시장 시세 | 구정 전 면가 안정
- 지방 핫점 | 棉花涨价"后遗症"显现 杭城被套毛巾最高涨四成
- 무역 정보 | 유럽 의회는 EU의 일부 수출 규제 강화를 결의했다
- 창업판 | 투자는 큰 거래처에 좌우되지 않는다.
- 거시적 경제 | 국제 최고 브랜드가 중국 & Nbsp 에 몰려들다; 사치품 관세 인하
- 국내 데이터 | 프랑스 제2분기 경제 수치가 좋지 않다
- 기업 정보 | 보스턴 기 아래'상우','쌍우 '패딩 시장 재현
- 즉시 뉴스 | NE·TIGER闪耀鸟巢“三国演艺”华服之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