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운 패션을 만드는 셔웨이 남장.
‘p ’과 아름다운 멜로디, 남자, 여모특들이 각각 쇼웨이 패션남과 7ID 우아한 여장을 입고, T 형대에 금원숭이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 www.sjfzxm.com)’을 선보이며 # 미혹적인 풍채를 뽐내며 무대 아래에 관객들이 집중하고 있다.
지난 19일 김원숭이 그룹 위해복 유한회사, 위해김 노선 (a target ="(u blank)'의 href ="http://www.sjffzm.com)'의 의상 의상 `의상 의장 `A /a `유한회사 2013 회의에서 주최 특출한 심정으로 의류 전시회를 연회에 녹였다.
T 형대 위에는 끊임없이 변환된 의상을 보고 직원들이 설계, 의상을 따라하기 위해 즐겁게 일하는 장면이 보였다.
바로 < p >
'p'은 이날 의상 전시 코너, 남자 모티넨, 남자 니트, 남자 셔츠, 남자 티셔츠, 남자 티셔츠, 남자 가죽 셔츠 등 6대 시리즈의 쇼웨이 패션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세련된 소재는 매우 부드럽고 풍성하고 독특한 물감은 각각각의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쇼와이만의 독특한 패션 감각과 우아한 스타일을 발산해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느낌을 연출했다.
직업 남성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필요로 하고 깔끔하고 우아한 세트는 남자의 멋을 더해 신뢰감을 준다.
쇼웨이 브랜드 양복, 원단은 모두 이탈리아 리다 (서다)와 한국 로썸 (로슨)이 가장 유행하는 수입 원단,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클래식.
색조는 회색과 네이비 컬러를 위주로, 저조한 내렴, 일상적으로 남성의 성숙하고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과시했다.
소위고급스러운 셔츠, 원단은 이탈리아 캐니의 수입 원단을 채택한다.
스타일과 꽃형 디자인은 심플하고 성숙하고 듬직하고 성숙한 스타일의 선택과 칼라, 소매 등 디테일한 처리에서 < a target ="(u blank > href ="htttp://wwww.sjfzfzemcom > 디자이너
바로 < p >
바로 추동 계절, 양모 코트도 남자 옷장에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
금원숭이 의상이 선보이는 쇼웨이모는 컬렉션으로 유럽 패션 양복판형과 현재 유행하는 군단풍은 완벽하게 결합돼 스타일링과 디테일 처리에 패션을 올렸고, 재질은 주로 양털과 양모 혼방 원단을 선택해 원단에 맞는 양모는 원단의 질감과 편안함을 겸비해 착용자 센스를 극대화시켰다.
반면 쇼웨이의 패딩도 남성의 매너가 늘지 않게 하고, 디자이너는 고밀도 방모 침투 원단을 채택해 패딩 침투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동시에 신체 표면에 열량 벨트를 형성해 열에너지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충전물은 90% 화이트 패딩으로 더욱 편하고 얇다.
쇼웨이 가죽 소재는 주로 수입면양가죽과 천연 잠사로 미국 황금 밍크와 천연 밍크를 수입하는 내담과 옷깃을 주로 수입한다.
디자인에는 고급스러운 의상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이어가며 명선의 분할을 과감하게 활용해 독특한 무늬의 엠보, 꽃무늬 프린트, 꽃무늬 버클 처리로 조각 단추를 매치해 쇼웨이 2013 시즌 패션상품이 고급스러운 고급스러운 전통에서 디테일이 주는 패션 언이다.
바로 < p >
'p'은 김원숭이 의상 담당자가 소개하고, 쇼웨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를 이탈리아 디자이너 마스모의 디자인 이념을 이용하였다.
적극적인 삶의 태도를 제창하는 것은 성공적이고 열정적인 남성이 추구하는 패션 방향이다.
2012년 9월 금원숭이 의상은 고급스러운 비즈니스 캐주얼 남장 브랜드 쇼웨이를 새롭게 선보이며 세계 브랜드의 풍채를 더 많은 동양인들이 연구하는 정품 남장을 선보여 소비자 귀족 생활의 새로운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이날 의상전시회 코너, 금원숭이 의상의 7id 여장도 T 형대에 이채를 띠고 있다.
7id는 지난 2008년 시장을 향한 패션 여장 브랜드, 주로 25 ~45세 세대를 향한 패션 여성으로, 제품 스타일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하지 않고, 현대적, 함축성 없는 친화력을 잃지 않는 매력,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하고 명쾌하고, 독특한 장심, 부드러운 곡선에 세부적인 디테일을 더해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더해, 원피스, 셔츠, 스웨터, 디테일 액세서리 및 부가제품의 조합을 매치하여 현대도시 여성의 개성을 과시했다.
바로 < p >
'p'은 김원숭이 의상 대리를 맡은 미국 본토브랜드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ast "(아동복)'는'RuggedBear)'를 비롯해, 현재 미국 판매 상황은 괜찮고, 다음 단계는 중국 지역 총대리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중국 어린이들도 패션의 흐름 중 한 분자가 될 수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자ara와 H&M 업적이 성장을 맞아 계속 노쇠해지는 패션이 역주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융합 창의협동 발전'2019 쓰촨성 의류 대회(상)
- 조류 풍향표 | 세로 스트라이프 날씬해 보이나요, 가로 라인이 날씬해 보이나요?
- 조류 풍향표 | AJ1 Mid 신발은 새로운'MIN'배색이 습격되었다.
- 재경 요문 | 휘산 유업 강제 퇴장 배후: 신자산 재정비 방안 소홀히 출로 은행 채권자
- 재경 요문 | 기금 은 대변국 은행 플레이어 를 투구 하여 여러 종류 기구 에 들어가 새로운 경기장 을 포렵 하다
- 재경 요문 | 121마리의 공모기금 청산기: 규모의 금괴 저질 제품이 순식간에 출시되었다
- 재경 요문 | 정선층 공개 발행 중개 비용 조사: 벤처 보상 부담 이 A 주 보다 높다
- 재경 요문 | A 주 4대 택배 거두 강탈수'쌍십일'전적: 순풍1월 영업 안정 1
- 재경 요문 | 프랑스 오서지 펀드 중국구 회장 진영람: 거의 유럽 기업마다'중국의 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