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3대 방직물 전시회 패션시장 회복
구매력의 기적 회탄
파리 국제 원단
전람회
터키, 한국과 중국의 전람회는 총 816개에 달한다.
첫 시각 전람회는 미국과 일본의 구매력 상승을 증명하고 미국 참관자는 동기 대비 8% 증가했고 일본은 19% 증가했다.
업계가 예측한 것처럼 세 개의 전람회는 업계의 회복 — 소액 주문서가 서유럽 주변에서 많이 왔다. 아시아는 대액 주문서 와 기술 지원의 원천으로 중국이 더욱 심하다.
"우리는 파키스탄에서 수많은 소액 주문을 받았고, 이어 이슬탄불, 거기에는 더 많은 소액 주문이 있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청복사 리일의 판매 총감 벤 클라스젠이 말했다.
국제 양모 방직 조직의 총재인 피터어드래드는 울메이크 회사의 고문을 맡으며 후자는 “ 일본 소매상과 의류 생산업체 ” 쿨쿨쿨 울 계획 ” 을 추진했다.
Ackroyd 는 "나는 1년 반 전부터 해일을 겪은 일본이 좋은 경제회복기일 것으로 예상했다.
이것은 정말 발생했다.
한편'쿨 양모 계획'은 일본 현재 에너지 절약 정책에 맞춰 마련됐다.
라티그룹의 여장부 주관마ssimo Parenzan 은 본토시장의 편평화로 유럽 방직 업체들이 새 시장을 개발하고 있다. "남미, 중국, 동남아시아, 원동 지역은 유럽 방직업에 새로운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생산 이동'과'품질 지상 '
전시회 예시의 또 다른 추세는 생산 원가 전체적인 상승에 따라 많은 브랜드들이 본토로 돌아가면서 생산가공을 선택하고 품질에서 더욱 가혹하게 관여하는 것이다.
Marc Rozier 회사는 프랑스 리온이 버금가는 비단 제조업체 중 하나로, 이사장 다이어퍼프로vent는 "패션업이 프랑스 본토원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해 중국 기업과 협력하는 고객들이 돌아왔다"고 말했다.
또 다른 유럽 전통 방직업체들은 "중국 노동력 원가 상승과 거액의 오염비 지출을 사용하여 패션 브랜드가 유럽 본토 원단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다"고 말했다.
이 기업들은 이득이 꽤 많다.
Marks & Spencer 의 구매 총감독 Darren Ainsworth 는 이런 관점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 아시아, 특히 중국은 주요 원단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전시 기간 동안, 몇몇 고급 기업들이 그들의 가치관을 강조했다: 시장 폭풍을 겪을 때 품질과 기업유산이 1위였고, 그리고 시장에 대응하는 급선이다.
Cerruti 1881의 보스 Nino Cerruti (Nino Cerruti) 는 오래전에 옷의 근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중에 상황이 좀 복잡해졌다.
지금 우리는 수량의 위축을 보고 모든 지향은 또 질량으로 달려갔다."
영국 패션과 방직협회 (UKFT)의 방직직과 색채고문 베리엘 기bson도 비슷한 관점을 나타냈다. 의상의 근원은 정성들여 제작에 있다고 생각하며 많은 영국 디자이너들의 지지를 받았다.
"신총아": 고성능 원단
고성능 원단
첫 시각 전람회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하이테크기술 원단과 패션'이라는 책의 저자 Sophie Bramel 은 각 회사마다 더 좋은 원단을 찾는 방법을 찾고 있다.
고성능 원단은 옷의 수명을 증가시키고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과 통기성이 좋다.
Schoeller 원단은 스위스 니트 제조업체 크리스티안 에슬러와 함께 새로운 코르셋 기술인 유기 코르크는 모직물 표층 복막이나 점합제를 사용하여 옷감 단열에 도움이 된다.
{page ubreak}
방수 원단과 오염 방지 원단은 UKFT 의 중두극이다.
Abraham Mooon 회사의 방수 원단인 디틀랜드 양모는 전문적인 피부병학을 통해 검증됐다.
헨리 Bertrand 회사가 오물 방지 실사를 내놓았다.
Holland & Sherrry 회사는 150수에 대한 오염 양털을 발명했다.
"술과 음식은 가볍게 옷에 닿아 떨어지고, 그것은 부주의한 가장 좋은 상황입니다."UKFT Gibson 은 ""세탁소 "라며"세탁소는 드라이클리닝 하지 않아도 아주 큰 시장 전망이 있습니다."
또 다른 전시 업체 로베르트 Noble 도 세탁 가능한 검은색 코르덴을 선보였다.
Masters of Linen 은 다양한 리넨 니트 아이템을 선보이며, Sophie Halleette, John England, 로로로파나 등 각 방직 업체, 니트 업체와 니트 기업의 합작 성과다.
가격이 비싼 유기원생 소재를 제외하고도 디자이너들도 혼방섬유에서 혁신하고 있다.
첫 시각 연상전에서 혼방 원단의 추세는 디지털 프린팅 원단, 양면 프린트 원단, 점합직물, 높은 스펀지, 기하학 프린트와 더 무거운 무게가 있다.
전자상거래는 생산업체를 위해 전 세계를 향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현재의 고객은 세계의 어느 한구석에서 발리에서 중국으로, 라자스탄에서 아르헨티나까지,"캐러벤 회사의 Guillaum Henrynry는"귀중한 원생 재료로 양모, 실크, 가격이 모두 오르고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대체품을 찾아야 한다.
현재 열대 지역에서는 리넨 원단도 사용할 수 있고, 울 폴리아미드는 순수 양털처럼 보인다.
하이 엔드 베일, 라빈의 남자 디자이너 루카스 Ossendrijve는 "아주 세밀하고 직공 일류"라고 말했다.
폴리에스테르와 나일론의 혼방물도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일론과 면의 혼방물은 여전히 딱딱하다.
AMI 의 Alexandre Mattiussi 는 "패션업이 기본으로 돌아왔다"고 기뻐했다.
그는 "면, 양털, 실크 두루마기, 테니스 스트라이프, 윌즈 제왕체크, 정말 좋다.
첨단 원단으로도 자연스럽다."
파리
원단 전문가 마크 콜렛은 니트 전시 구역에서 혁신적인 평직 직물 을 본 바 있다. 이태리 E. 마이크로글리오드 방직 업체의 직물 방직물 을 찬미했다.
신동집 Marzotto 그룹을 찾은 Redaelli Velluti /Niedieck 회사는 스크래치 질감을 과시한 불투명 원단과 캐시미어 혼방한 만장 원단을 선보였다.
사장인 토마스 앤드레아는 "우리가 힘든 몇 년을 겪었지만 정세가 정말 달라지기 시작했다"고 감개했다.
인도 모델라 Uday 공장에서 창의적인 와무늬 원단을 가져왔다.
한국 Fine Textile 회사의'제로 과학 기술 '초경사료로 보이며 만져보면 정말 별로다.
경제 회복, 시장 다원화, 그리고 업계는 품질과 혁신적인 노력, 파리 국제 원단 전람회의 15세 생일을 축하할 만하다.
패션업은 고객들에게 예산 축소 방안을 마련해 소량과 더욱더 좋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대만 유닛스 사장 조세프 찬스의'마음의 병'을 해소했다.'소비자들이 모두 가격을 불평하고 있다.
이보다 더 나쁜 것은 소비자가 가격을 원망하는 동시에 사업가들은 어떤 새로운 대책과 신제품을 내놓지 못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관광화, 아동차 불합격률이 5%를 넘다
- 유행화 | 이 LED 보드 슈즈가 생겼는데, 안무가 가장 트렌디할 것 같아요.
- 공문 처리 | 산동 위계위 위원회 가 정무 전문 인터넷 을 통해 전자 공문 사업 회의 를 공식 기용 하다
- 상표 등록 | 악서 유효 등록 상표 1000건 돌파
- 캐주얼 슈즈 | 몇 세대의 미국 몇 세대의 진정한 야외화 구두장 브랜드 를 전승하다
- 자산 관리 | 회계의 사고: 재무 등에 있는 원숭이
- 상회 협회 | 푸젠 온주시 구두 산업 협회
- 공문 창작 | 기관 응용문의 언어 특징
- 유행화 | 네가 안 신으니, 그것은 단지 신발 한 켤레일 뿐이니, 네가 신으면, 바로 사람이 신발을 합쳐야 한다
- 효과적 소통 | 직장 에서 아무 말 도 하지 마라
- 추바지의 역사와 추바지가 외국에서 발전하는 과정
- 중국 국제패션주 (2013 봄 여름 시리즈)에 대한 패션 화제
- 에르메스 수공예 축제 를 상해 에서 전시 하다
- 의류 기업 경로 경리 의 관리 직책
- 사치품 소비 가 저령화 된 소비자 의 마음 이 부족 하다
- 미국 이나 본토 캐주얼 패션 분야 천억 시세 의 회사 가 될 수 있다
- 천연 채면 의 방적 공예 연구
- 돌사자 복장 은 유럽 수출 하락 의 개척 시장 을 중시한다
- 상해 바늘 박람회 는 ‘ 정 ’ ‘ 동 ’ 의 니트 의 아름다움 을 해석한다
- 인터넷 에서 적합한 의류 도매상 의 방법 을 찾아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