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남 학교 통일 정제'학교 신발'추천 구두 업체 논란

2012/10/29 11:45:00 19

신발 바닥캔버스 신발교화

 

해남 일부 학교는 최근'에그악'패를 통일적으로 정제해 학생들이 홈을 토로하고 있다.27일 기자가 이 일에 대해 보도한 후 사건이 계속 상승했다.많은 누리꾼들이 ‘에그악’ 브랜드 신발에 대해 과대 선전, 가격은 왜 인터넷 쇼핑 가격보다 높은지해남성교육청은 왜 기업을 추천하는 등 의문을 제기했다.


 질문 1:과대 홍보?


발가락을 누르지 않고 공기를 내쉬고, 밑창이 탄성이 좋으며, 곡성이 강하며 흔들림을 충분히 흡수하여 미끄럼을 방지하고, 발의 손바닥을 손상시키지 않고, 습기를 흡수하여 공기를 흡수하면 구진, 물거품, 무좀등 발의 질환을 방지할 수 있다.“30원 짜리 신발 한 켤레가 이렇게 효과가 있을까?”, “해남 크기” 네티즌은 “에그악” 신발의 홍보에 유의하여 진실성을 의심한다.


28일 해남성 상공상국 상공과처장 채진택 기자가 인터뷰했다.그들이 낸 광고는 글자에서 쉽게 이해할 수 없다.하지만 구체적인 제품 홍보에 문제가 없으니 증명할 충분한 증거가 있다.채진택은 “의약, 보건품 광고가 그에 따라 규정이 엄격하지만 의상 등 다른 상품이 광고할 때 기본적인 규정이 있어 거짓 홍보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


27일 오후 기자는 일부 농간중학교 학생을 취재할 때 그 중에도 일부 학생들이 나타났고,신발신으면 편하지만 신발은 이런 효능을 언급하지 않았다.


 의문2: 가격은 인터넷 구매 가격보다 높다


에그악, 원가는 19.9원이다.학교가 43 배로 돌아갔다. 미쳐 버린다는 증거는 "인터넷 최저 오퍼 19원 9, 학교는 43원, 둔창중학교 재학 학생 3천여 명"이라고 밝혔다.'시장에서 20원짜리 신발이 403원을 팔다니!'인터넷에서 누리꾼들은'제르q-돼지형''각고의 사람 성장''란소잉'등'에그악'신발은 인터넷 쇼핑 가격뿐만 아니라 시장 가격보다 높다.


기자는 타오바오, 경동상성, 당당망 등 쇼핑 플랫폼을 통해 ‘에그레크 슈즈’라는 글과 검색해 학생들과 주문한 파란 스니커즈를 발견하지 못했다.기자는 바이두검색 시 교육국 학생의류 정점 공급업체(유다망)의 홈페이지에 흰색 ‘에그라’ 슈즈 9003호 원가 42원, 세일 가격은 19.9원이다.사이즈는 다르지만 19.9원의 저렴한 가격은 학우들의 의혹의 초점이다.


그렇다면 ‘에그라’ 스니커즈는 도대체 어느 공장의 생산입니까? 실제 출하 가격은 또 얼마입니까? 기자는 즉시 ‘에그악’ 신발을 연결해 임성씨를 담당하고 있다.그는 "에그라"신발은 복건에그악 실업유한회사로 생산하고 해남 임고현 교육의상공장 대리판매를 통해 학생들이 인터넷에서 본 19.9원의 판매가격으로 심천의 그 회사도 예전에도 에그악 신발에 종사했으나 최근 구두를 판매하기 시작하여'에그악'신발을 대리하지 않았다.상품 최초의 가격을 처리할 수 없다.


임성 주관은 복건화물 등에서 일정 운송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주는 신발은 실질적인 가격이라고 덧붙였다.“장사꾼으로서 우리도 조금씩 벌어야 하지만 사자가 입을 크게 열지 않는다.”임성 주관설.


{pageubreak}


 


 의문3: 왜 연합기업들이 학생들에게 추천합니까?


해남성 교육청의 근검학 사무실이 사실상 존재할까? 합법 여부? 네티즌의 한걸음 토론 아래 해남성 교육청 근검학 사무실도 의문을 받고 있다.


어제(27)의 인터뷰를 통해, 기자는 해남성 교육청의 근검학기구의 존재를 알고 있으며, 주임 노강은 28일 기자와의 인터뷰를 다시 받았다.노강은 해남 교육시스템의 시장을 규범으로 규정하고 교복 생산 판매 등을 감독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근검학 사무실이 학교 관련 기업을 추천할 수 있을까?" 노강은 학교에 적합한 상품을 추천할 수 있지만 학교를 조직하여 구매할 수 없다.당시 지도자들이 추천한 이유는 가격이 싸고 품질도 좋고 학교활동 등에도 쓸 수 있지만 학교교복으로서의 일련은 없다.2011년 새로이해남성 중소학 교복 관리 방법> 나온 후에 학교 신발의 추천 편지는 존재하지 않으므로 기업은 이 편지로 신발을 판촉할 수 없다.학교도 통일적으로 구매할 수 없다.


루강은 교복 품질, 가격, 품종 등을 규범으로 소개했으며, 앞으로 기업을 학교로 추천하지 않는다."앞으로 학교가 정말 필요하다면 성교육청도 신발을 교복 목록에 적당히 들여놓을 수 있지만 지금은 그럴 생각은 없다."


  이미 여러 학교가 ‘에그악’ 신발을 주문했다


2010년 3아시아시 제1초등학교 강제 학생의'아그악'신발에 이어 최근'아그악'사건이 급증하고 있으며, 둔창중학교, 해남성 농개간 중학교, 해구항중학교 등 여러 학교의 학생들도'아그악'의 신발을 토로했다.기자가 원고를 발고했을 때 자신의 소재 학교에서 ‘에그악’ 신발을 주문한 네티즌들이 반영하고 있다.그런데 왜 폭로된 ‘에그악’ 신발이 학교 판촉을 멈추지 않았을까?


‘에그악’의 신발을 판매하는 임성 주관의 소개에 따르면 해남 중소학에 판매하는 신발은 주로 교복과 매치하기 위해 학교도 활동할 때 통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편 국제관광도 이미지를 높일 수 있다.당시 교육청에서 이 추천서를 내놓았는데 【 2009 】 4호 이후 우리는 계속 시험 보급 작업을 하고 있다.그러나 학생의 자발적인 원칙이기도 하다 보니 학교 선생님의 말투가 그렇게 완곡하지 않아 학생들이 강제적으로 구매하는 것 같다.


또 기자가 새로운 방법을 언급한 후 당시 교육청에서 추천한 편지로 학교 판매를 하지 않았을까. 이 주관은 "새로운 방법이 정해져 아무것도 할 수 없고, 할 수 없는 것은 없다. 우리는 올해 교복을 중지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러나 이 주관은 최근 둔창중학교가 요금 수수료 단계에 놓여 있었을 때, 이 주관은 당시 둔창중학교에게 신발을 팔려고 하지 않았던 것이 아니라 현지에서 환악절이 열리고, 둔창중학교는 마침 행렬에 참여하고 있는데, 정부는 통일을 요구하고, 학교는 경비가 없어서 학생을 통해 신발을 구입할 수밖에 없었다.


사실 그런가? 기자는 또 통화를 통해 툰창중학교 진성교장 한 명을 인터뷰했다. 이 교장장은 신발 구입을 위해 학교 교풍 문제를 위해 현지를 위한 환락절을 위해 신발을 구입한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27일 이틀간 인터뷰에서 해남성 교육청 근검학사무실 처장은 다음 주에 연합 관련 부처가 신발을 통일 주문 사건에 대해 조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쌍11 '행사는 허위 판촉을 엄하게 해서 30일 내에 최혜가를 약속해야 한다.

업종 규범
|
2012/10/26 11:40:00
27

좋은 면화는 양가 일제히 온령 면농 정부 보조금

업종 규범
|
2012/10/22 13:45:00
35

신발 종류 상품 할인 '불' 이 일어나면 소비자 구매 는 신중해야 한다

업종 규범
|
2012/10/24 12:13:00
25

전기상들이 강적을 만나다: 위전자상거래 5대 사기

업종 규범
|
2012/10/23 12:18:00
53

방직업은 좌등국 8조보다 전형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낫다

업종 규범
|
2012/10/22 13:45: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경영의 의류 소매상은 반드시 누가 물건을 입고해야 한다

생산 의류 공장 과 생산 판매형 은 두 가지 의류 업체 로 대형 생산 판매형 의류 업체 들 은 일반적 으로 대량 량 의 생산 을 위해 원가 에서 절약 통제 를 위해 의류 소매상 은 도매 시장 에서 자신 의 요구 를 찾 을 수 있 고 엄격한 관리 제도 를 효과적 으로 시장 을 감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