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후 기업가 의 가방 창업 이야기
그는 1980년대에 태어나 여행을 좋아하고, 패션, 트렌드를 사랑하고, 이상을 추구하며 삶을 즐기고 있다.
맞다
상업기
후각이 예민해서 기회를 잡으면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그는 사회가 인정받기를 갈망했지만, 자신의 내면에 더욱 신경을 쓴다.
그는 이상분투하는 길을 걷고 있었다. 이 길에는 가시덤불과 봄바람과 뜻을 같이하고 있다.
그는 80후 화이트칼라 이다
기업
집, 레드 국제 그룹 (홍콩) 유한회사 이사, 안지어
총재
진성상.
학창 시절 부지런히 활발하다
학창시절의 그는 공부를 열심히 하고, 학교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1995년 15세의 진성상은 고교 1학년에 입학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근무 근로자로 학교에서 학생회 부주석으로 뽑혔고, 고등학교 2학년은 학생회 주석으로 뽑혔고, 고등학교 3학년은 온주시 학련대표로 선출되었다.
자주창업은 실업에서 비롯된다
대학 졸업 후 진성상은 베이징에서 온주로 돌아와 중국 백강기업 드리서그룹에 들어가 일한다.
2005년 다시 베이징으로 돌아가 창업의 길을 시작했고, 2006년 홍콩에서 레드 국제그룹을 창설했고, 그의 행복한 가정 방직생활을 시작했다.
새로운 업종에 들어서기 위해, 그는 가능한 한 빨리 각 코너를 익히기 위해, 가르침, 축적, 일선 노동자, 재단사부, 공급상, 동행 선배, 가방적 생산 기술을 배우고, 가정 방적 디자이너 에게 최신 유행 요소를 가르친다.
근무 중인 진성상 친력은 심야 12시까지 근무하고 매일 15시간 근무한다.
적은 말, 수줍음 같은 진성상, 사실 과감하고 단호하고 격정적인 마음이 있다.
가방직 업계를 이야기하자 그는 얼굴에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지었다.
진성정의 정성 관리 아래 회사는 빠르게 발전했다.
안지존에 오니 기자들은 각 직장 생산 질서가 정연하고 현대화된 생산 설비를 보고 찬탄하고, 모든 제품은 8도 검사를 거쳐 출국할 수 있다.
강가방기업으로 나서기 위해, 진성상은 전국 가방직 업계의 젊은 엘리트들에게 ‘영웅 댓글 ’을 보내며 20여 개의 뜻을 합친 해귀엘리트 가맹 안지언 가방 가방 가방 을 했다.
그러자 기업 생산, 관리, 판매 분야의 전문 인력은 강력한 젊은 팀을 구성했다.
금융위기 시대 명 기업이 내공을 수련하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가 모든 업계에 영향을 끼쳤고, 가방업계의 발전도 어느 정도 제약을 받았다.
진성상은 출로를 구하기 위해 다른 그룹으로 돌아가 회장 보조를 맡아 선배에게 직접 경영을 공부하는 길을 택하고 내공을 수련했다.
이차 창업 브랜드 가 급속히 발전 하다
현재 레드 국제그룹과 그 소속 안지언 가폰은 8000만 위안을 투자하고, 직원 500여 명이 있다.
기업은 국내외에는 200여 개의 대리상, 중개상과 100여 개의 전문점, 제품은 전국 각지로 팔리고, 독일, 덴마크와 호주로 수출한다.
진성상은 우리 가방적 생산량을 3년 안에 전국 10강에 진출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현재 회사에서는 벤처투자 사업에 대해 상담하고 있으며 2015년에 상장을 실현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진성상은 줄곧 《 상도 》 를 봉행하고, 재물은 물과 같고, 인중직상과 같은 균형을 갖추고 있다.
원대한 이상, 활발한 사고, 용감한 박력, 든든한 작풍, 진성상과 그의 팀은 젊은 특질로 안지어를 이끌고 덴마크의 삶을 이어가는 길 —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