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격 을 낮추는 것 은 생존 의 지혜 이다
친구 한 명이 휴가를 내고 싶다.
지도자 사무실에 가서 먼저 물었다. "오늘 기분이 좋아?"
지도자는 “ 왜 ” 라고 말했다.
친구는 “기분이 좋으면 내가 한 가지만 말하겠다. 기분이 안 좋으면 나중에 얘기하자.”
지도자가 갑자기 흥이 났으니, 가짜가 자연스레 쉽게 모셨습니다.
다른 친구, 일자리 찾기...
한 친구가 휴가를 신청하려고 한다.
지도자 사무실에 가서 먼저 물었다. "오늘 기분이 좋아?"
지도자는 “ 왜 ” 라고 말했다.
친구는 “기분이 좋으면 내가 한 가지만 말하겠다. 기분이 안 좋으면 나중에 얘기하자.”
지도자가 갑자기 흥이 났으니, 가짜가 자연스레 쉽게 모셨습니다.
다른 친구가 일자리를 찾다가 학력을 숨겼다.
그녀는 본과와 우리 학교에서 먼저 영국에서 석사 두 개를 읽고 미국에 가서 박사를 하나 공부했다.
미국에서는 박사를 공부하면 일반적으로 연구소나 대학교에 가서 일하지만 금융기관에 들어가려고 한다.
그러자 그는 자신의 학력을 숨기고 석사증으로 취직하고 순조롭게 취업했다.
얼마 후 의 일 중 에 지도자 는 곧 그녀 의 잠재적 인 것 을 발견하고, 순조롭게 한 점 의 높 은 것 을 조성했다
직위
이때, 그들은 그녀가 박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어 그는 견고한 박사 학위를 이용해 그 회사에 더 높은 자리를 모았다.
어쩔 수 없이 이 두 친구는 모두 ‘ 문턱에 오르는 효과 ’ 를 잘 쓴다.
계단은 항상 한 계단씩 올라가야 더욱 순조롭게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다.
개체는 작은 요구를 먼저 받아들인 후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한 일치는 더욱 크고 부당한 요구를 받아들일 수 있다.
동네 대문 입구에 상가가 새로 개설되어 매우 친민하다.
영업
선수들은 리보드, 보드, 테니스, 댄스 담요를 즐길 수 있고, 아이들도 게임을 할 수 있고, 작은 수영장 낚시, 간격한 거리, 휴식 의자, 정수기, 다시 안으로 들어가면 비교적 큰 어린이 활동 구역, 작은 도서 각, 모유 휴게실이다.
가족은 원래 새 백화점을 잘 돌아다니지 않았지만 한 번 가보고 나니 늘 사랑하게 되었다.
오래지 않아, 집에 많은 물건이 이 백화점에서 유래되었는데, 원래 쇼핑을 좋아하던 백화점은 이미 거의 도태되었다. 그 백화점 때문에 네가 들어가지 않으면 사면 가고, 사면 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새로 개설된 백화점은 먼저 머물게 하고, 살 수 없도록 하고, 그 다음에는 네가 오래 머무르게 되었으니, 자연히 안에서 돌아다니고, 소비는 더욱 수로 이루어지는 일이다.
미국 사회 심리학자 프리드먼과 프레더는 무덤을 한 적이 있다
압력
굴종적인 문지방기술의 현장 실험.
실험자는 두 주민 구역에 사람들이 집 앞에서 운전 조심하라고 권고했다.
첫 주민 구역에서 직접 이 요구를 제기한 결과 주민들의 거부를 받고 17% 에 그쳤다. 두 번째 주민 구역에서 주민들이 안전 행사에 찬성하는 청원서에 서명을 요청하고 몇 주 후에 수신자에게 수신자가 55% 에 이르렀다.
이 조언은 쉽게 해낼 수 있는 작은 요구에 대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다 돌렸는데, 이 작은 문턱에 오르는 행위를 의식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
그날 이웃이 밥을 사주었다.
문에 들어서자 부엌에는 또 바쁜 사람이 하나 있는데 이웃 사람에게 ‘ 누나 ’ 라고 부르며, 원래 이웃 규호인 줄 알았다.
그 후 직매 브랜드의 세일즈맨이 가정 내부에 뛰어들었을 뿐이었다.
사실 많은 판매원들은 모두 이런 능력이 있다.
그들은 동네에서 빙빙 돌며, 사람을 만나면 웃는 얼굴로 맞이하고, 그 다음에는 아무 이유도 없이 당신에게 말을 걸었으니, 집으로 돌아가십시오.
네가 더 모자라고 싶을 때, 처음에는 그 사랑 웃고 싶은 여자가 떠올랐을 것이다.
성공한 판매원은 바로 이렇다. 먼저 문턱에 오르고, 응접실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다른 사람의 주방, 화장실, 심지어 구석까지 낙락했다.
일상생활에서도 그렇다.
누군가에게 큰 일을 하라고 요구하면, 그가 하기 싫을 때, 먼저 유사한 일을 제기할 수 있다.
한 여자에게 밥을 먹고 싶다면, 여자들이 망설일 수도 있다. ‘밥은 항상 먹을 거야, 같이 밥 먹자 ’고 말할 수도 있다. 같이 앉기만 하면 영화는 물론이고, 너나 물론이고, 한 사람이 당직에 보고서를 쓸 수도 있고, 사실상 거절당하면 일을 모호하게 할 수도 있다. ‘너 많이 먹지 않을 거야 ’, ‘계단을 많이 차지하지 않을 거야.”
이 작은 동작들이 같은 사람에게는 두 번 쓸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악의가 아니라면, 모두 이 작은 빚을 사서 잘 살게 할 것이다.
나중에 당신의 속임수를 알았다고 해도 통상적으로 웃음이 터진다.
때로는 자태를 낮추는 것이 생존의 지혜이다.
당신은 자신이 매우 대단하다고 느낄 때, 남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이 사람이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체면을 내려놓고 겸손하고 온화하게 대하는 때, 다른 사람들은 오히려 당신의 내용이 있다고 생각한다.
실천 증명, 두 번째는 첫 번째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이 많다.
- 관련 읽기
- 시각 도철 | '예쁜남자 '한채영이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화려한 옷장 폭로
- 일본 추세 | 한국 Mm 카운터 코트 코디 스커트 코디 더욱 상큼하다
- 산업 투시 | 사치품 은 대부분 귀품 부품 과 보수 가 싸지 않다
- 재경 요문 | 2014년 방직 의류 투자 예측: 캐주얼복 가폰이나 바닥을 나섰다
- 거리 촬영 유행 | 패션 코트 거리 촬영 쇼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 기질
- 무역 정보 | 스페인은 이웃 나라로 전환하여 중국의 수입 의류를 감소시켰다
- 추천 | '중국 신발도 '야외화 보양
- 유행 색채 | 흰색 순미 의상 은 겨울날 에도 청신하고 탈속 할 수 있다
- 거리 촬영 유행 | 거리 촬영 중 롱 코트 장인 은 우아한 기질 을 연출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올 겨울 필수 코트 스타일 기관차 면복이 가장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