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창업은 도대체 어디에서 어렵습니까?
많다 소비자 트위터와 페이스북과 같은 하룻밤 이름을 보면 “너무 간단하다. 나도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
사실상
인터넷
창업은 정말 어렵다.
내가 여기에서 말한 것은 기술 (이 부분도 어려워)이 아니라, 상업운영 부분: 가입자들과 돈을 버는 방법을 세우는 것이 진정한 난점이다.
신흥회사든 이미 성숙한 기업이든 성공적인 네트워크를 세우고 싶다면
미디어
자산, 그렇다면 다음은 반드시 직면해야 할 사실이다.
모든 좋은 도메인 이름은 이미 빼앗겼다.
모든 실자 도메인 이름들은 모두 빼앗겼고, 모든 도메인 이름들은 값도 적지 않다.
도메인 이름을 선택할 때 작자나 조사 (유튜브처럼) 또는 의도적으로 맞춤법 (Digggggggg)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 이름들은 사용자에게 기억되지 않고 정확하게 입력하기도 쉽지 않다.
적절한 도메인을 찾아서 정류장을 세우고 언론의 보도를 얻으려면 또 하나의 문제다.
현대 공관 경로가 파열 상태에 있다.
모두 신문을 그다지 보지 않고 신문도 일부 뉴스만 보도한다.
창건자가 적극한 성공자가 아니라면 성공의 의혹이 없다면 창업도 뉴스가 될 수 없다.
블로그는 다소 노출도를 늘릴 수 있지만 블로그가 보유한 관중층은 통상적으로 규모가 제한되어 있다.
오프라인 광고는 노출 효용이 크지 않다.
광고판, 텔레비전 광고, 방송이나 매체 광고에 비용을 크게 쓰지 말고, 어느 것도 당신의 대중 무리를 늘리지 않기 때문이다.
이선 광고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그들의 온라인 행동으로 변하지 않는다.
이런 마케팅 방식에서 돈을 쓰는 것은 실패하는 것이다.
온라인광고도 그렇게 효과를 보지 않는다.
웹 페이지의 플래카드가 통하지 않아, 아무도 이런 광고를 클릭할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한꺼번에 방문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검색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이렇게 되면, 당신은 매번 한 사용자를 얻을 수 있을 뿐, 이것은 당신을 위해 큰 사용자 그룹을 형성할 수 없습니다.
검색엔진을 최적화하는 것은 선택이지만 효용은 한계가 있다.
물론 방문객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고 방문객도 늘어나고, 이에 따라 직접 방문 유량은 형성되지 않고 고정적인 방문객층도 형성되지 않을 것이다.
더욱이 긴 꼬리 검색은 ‘독일 목양견이 매일 보충하는 비타민 ’과 같은 검색도 경쟁력이 있다.
위키백과만이 이런 검색엔진 최적화로 자체를 톱급 사이트로 건설했다. 그렇다고 위키백과에서도 구글 (Google) 2%의 방문 흐름을 빌릴 필요가 있다.
만약 귀사가 성숙한 미디어 회사라면 당신들의 오프라인 브랜드가 당신들에게 대량의 기성된 온라인 사용자 그룹을 가져다 줄 수는 없습니다.
인터넷은 완전히 다른 매개체로 일부 오래된 미디어 브랜드들이 전환 방면에서 적지 않은 어려움을 겪었다.
일부 신문과 잡지의 온라인 업무 운영 상황을 보면 답은 알 수 없다.
온라인 업무에 있어서 경쟁 상대의 벽을 파는 결과는 없을 것이다.
두 가지 전통적인 쟁탈시장 점유율의 방법은 가격과 편리도이며 온라인 업무에 적용되지 않는다.
인터넷 매체 자체는 무료이고, 홈페이지마다 마우스를 클릭하는 일이다.
사이트 자체의 품질은 사용자 그룹을 얻는 유일한 수단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사용자에게 다른 체험을 가져다 줄 수 있어야 하는데, 이는 쉽지 않다.
만약 당신이 이상의 장애를 넘어 성공적으로 당신의 가입자들을 얻게 된다면, 당신의 보답은 낮은 요금률입니다.
온라인 광고액은 CPM 에 따라 가격을 정했다.
일반적으로 전형적인 뉴스나 언론 사이트 (인터넷 검색이나 전자 비즈니스)의 평균 CPM 은 1 ~2달러이다.
그러나 소셜네트워크, 포럼이나 다른 온라인 네트워크라면, CPM 은 0.15 ~0.30달러로 떨어졌다.
돈벌이를 하려면 많은 페이지 훑어봐야 한다는 얘기다.
인터넷 매체의 창업은 겁쟁이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얘기다.
우선 일정한 가입자들을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진정한 이윤을 실현하는 것은 커녕 말할 필요가 없다.
전자상무와 인터넷 검색은 인터넷 매체의 성공적인 전범이며, 물론 성공적인 인터넷 매체들도 다른 업무를 겸용한다.
따라서 다음에는 한 회사가 한 사이트를 짓는 것을 다시 보고 큰 시장을 얻고 돈을 벌기 시작했으니, 절대 이 성공은 너무 쉽거나 운이 좋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반대로 당신은 이런 어려운 환경에서 얻은 성공에 대해 경복해야 한다.
Markson 은 블랙코의 창시자 중 하나로 마케팅 부총재로, 블레코는 캘리포니아 주 레이드 우드 우드시의 검색엔진 회사로 현재 비운영 패턴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