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짝퉁의 왕'이 악화되고 내일의 길은 또 어디야.

2010/8/7 10:30:00 75

산채 아디왕 사이트

악질 뉴스에서 유명해지면서 얻기 시작했다.

산채

왕의 계관

아디왕

산채 (산채) 를 남김없이 연기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악행은 결국 장기적인 계략이 아니다. 지명도는 미예도와 같지 않다. 아디왕은 이 브랜드로 나아가야 한다. 미래는 어디로 가야 할까?


아디왕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사고로 출로를 결정하고 재부를 결정한다"는 말이 있다.

이 사고는 괴이하지만 효과가 있다고 한다.

아디왕에 대한 최초의 게시물'나는 오늘'아디왕'이라는 이름으로 고양이 포켓에 등장했다. 해당 게시물은 "오늘 운동화 브랜드'아디왕'이라는 제목으로'모든 게 다 달라진다!'라는 제목으로 세상에 누가 다 있다. 이 세상에는 어떤 이름도 있고, 어떤 이름도 있고, 다른 사람을 배울 수 있는 …"라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은 "수천 조의 계책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시리즈 악플과 영상이 더욱 화제를 모았다"고 밝혔다.

반면 비디오 광고에서 아디왕의 이미지 모델인 에항미 (중국어 I'mcoming)'는 저급리그에만 효력이 있다.


아디왕은 인터넷의 악행과 동영상 광고를 결합하여 ‘ 짝퉁 ’ 마케팅으로 아디왕의 높은 인지도를 얻었다고 한다.

중개상

가맹은 빠르게 시장에서 이겼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원고 출고 전 기자는 고양이에게 2007년 2월 19일 게시물을 발표해 2년 여만에 실제 게시물이 35조였다.

이 밖에도 해당 시리즈의 악행과 동영상을 조사해 보면 냉랭하고 청량하고 어떤 글과 널리 알려진 효과는 천양지별이다.


어떤 면에서 아디왕의 인터넷 마케팅은 자신도 오락으로 대중의 길을 걸었다.

그 유행어처럼 말했다. “너는 무슨 기분 나쁜 일이 있으면 기쁘게 한다.”

이 길은 결과가 어떠한지 결론을 내리기 어렵다.

네트워크맨 덕분과 공로, 아디왕은 끊임없이'눈덩이'를 만들어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아디왕의 보급자는 반드시 그 말을 믿는다: 지명도는 미예도와 같지 않지만, 늘 묵묵히 아는 것보다 낫다.

현재의 문제는 이번 해 인지도가 그리 쉽지는 않다. 창의적인 짝퉁 보급 패턴이라도 여러 차례 교육을 받은 네티즌 앞에서 시장이 어렵다는 것이다.


예견할 수 있는 미래, 아디왕의 보급길, 혹은 세 가지 선택: 첫째, 기존의 짝퉁 마케팅은 음란에서'울리기 '인지도, 둘째, 짝퉁 마케팅을 포기하고'중앙 광고 +스타 대언'으로 돌아가는 진강슈즈 기업의 전통적 보급로수에 이르기까지, 이 분야는 아디왕은 이미 시도를 하고 있다. 그 다음은 무효의 거품 네트워크 마케팅에 물기를 들이는 것이며, 이는 유효한 효과를 빌릴 수 없다.

  • 관련 읽기

의르강은 ‘ 패왕조항 ’ 을 실시하였다

신발 속달
|
2010/8/7 10:18:00
59

고추잠자리는 새로운 설비를 도입하고 발모양의 법칙 연구와 신발 편한 디자인의 리더십을 연구한다

신발 속달
|
2010/8/7 10:00:00
59

이녕은 토힐드슨을 위해 전문 표총 운동장비를 조성하였다.

신발 속달
|
2010/8/7 9:32:00
167

아디다스 상반기 판매 증가 8 은 미국 에서 기원했다

신발 속달
|
2010/8/6 15:57:00
79

월드컵 조아디다스 상반기 소득 11% 증가

신발 속달
|
2010/8/6 15:52:00
93
다음 문장을 읽다

영최대 여장 체인 소매회사는 중국 시장에 들어갈 것이다

영국 최대 유행 의상과 여장 체인 소매회사 Arcadia Group Ltd 모두 억만장자 필리프 (Phillipgreen) 은 런던에서 부융블로그 TV와의 인터뷰에서 신흥국 시장에 들어갈 계획이 중국과 브라질에서 수십 개 지점을 개설해 업적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