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함을 적절하게 & Nbsp; 차가운 남자를 녹여준다
악착남 야근은 밤늦게까지 밤을 새우며 추워진 것은 밤공기와 테이블 위의 커피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도 추웠다. 취미, 열정 통통 스트레스를 받으며 진공을 피했다. 감미로운 냄새가 햇빛처럼 비치게 된다.
Cool Sce 1
회의실 = 빙실? 사장은 long face 한 장이 등장해, 마치 해신침처럼 정중위치에 앉은 것처럼 긍정적인 발언을 하더라도 그는 미소를 띄우며 분노를 표출하지 않는 것은 너를 돌보는 것이다.
그의 부하는 사계절에 그가 춘하추가 적다고 불평을 하고 있는데, 단지 추위에 찬 겨울밖에 남지 않았는데, 설마 사장의 정해가 사장이 그 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차가운 남자 내레이션 너무 힘들어요. 진짜 제어하기 힘들어요.
정서
저도 죄송하지만, 사실 부하의 일을 마음에 들었지만 성깔이 터져...
향별은 아랫사람을 대하는 것이니 격정과 분방은 면했다. 단도직입적으로 몇 분의 따뜻한 톤을 섞으면 된다.
냉혹한 외모 하에는 부드러움의 내막을 좀 더는 뒤에서 손가락질하는 ‘흉신 ’이라는 이름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이 꽃은 그를 녹였다.
1.CERUTI 에센스 남성용 향수
양복 혁신 의 보스 모델 은 늘 오만한 권세 의 풍모 를 가지고, 향기 를 의상 을 탈 수 있다
재질
향수가 대단하다. 전조 순전한 불수감은 아주 간결한 흰 셔츠처럼 깨끗하게 그에게 호감이 가득하다.
후향은 사향에 진한 호박과 설송을 녹여 따끈따끈하게 따뜻하게 데우며, 약간 추운 초봄에 캐시미닛 니트를 입는 독보적이다.
2.Ferrari 풍격 향수
레몬과 불수감들을 한데 섞어 감귤의 조화를 철저히 퍼뜨리다.
밝은 질감은 넥타이를 때리지 않은 양장남, 거리감 없이 친절하게 일깨우고 있다: 그는 원칙적인 사람이고, 그의 맛과 마주치면 친근한 충동도 있다.
3. 랑콤 몽매남 향수
앞뒤 조차도 담백한 라벤더 향기가 가득하지만 여전히 입꼬리가 평평하더라도 호감을 느끼게 한다.
이런 보스 얼굴은 아랫사람이 슬그머니 "long face 도 봄이 있다"고 속삭였다.
Cool Sce 2
그녀는 열심히 세어 8시부터 지친 집 문을 밀어젖히고 새벽 1시까지 5마디 했다. 이렇게 소파에 누워 TV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는데 ……
그 의 그녀 는 듣기 좋은 한마디 도 게으름 피우고 있으니 차라리 맥주 TV 에 가서 생활해 라!
차가운 남자가 회의실에서 하루를 말했다면, 나는 집에서 좀 조용히 하고 싶을 뿐이다.
향으로 부주의하게 살지 말고 노잼으로 변했으니, 작은 악마를 너무 단단히 잠그고 있으니, 분위기가 더 싱거워 내려가면 위험할 것이다.
하여튼 집 고양이가 있으니 차라리 윗머리의 냄새를 감정적으로 만들어서 그런 냄새를 맡으면 어질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 향기가 그를 녹였다: {page u break}
4.GIORGIO ARMANI 절도 향수
출근, 20분만에 고개를 들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이렇게 보면, 그는 또 한 병의 번거로운 향을 참지 않을 것 같다. 간결한 설계는 잠시 생각할 수 있는 기획안, 화기 같은 병 조형과 동양나무 향기를 보며, 가벼운 자욱을 일으킨다.
우아하다
작은 자장.
5.Guerarlin Homme 남자 향수
빨라, 여자는 해이해서 그의 손에 쥐고 있는 맥주병을 빼앗아, 값진 치메이카럼주 모지토는 그를 관개했지만, 좀 세게! 마실수록 말이 없는 맥주보다, 이런 상큼한 싱그러운 상큼함을 잠시 잊게 했다.
6.Salvatore Ferragamo 나 블랙남성 향수 아니야
밤의 향기가 피어오르는 욕망은 직장의 얼룩껍질을 벗기고, 한 회의실의 질적인 분노를 남기더라도 라벤더 순향에서 정광을 증발하고 향기가 얼어붙는 모든 신경을 완화시키는데, 그의 가장 치명적인 유혹은 아주 유분수지.
Cool Sce 3
전화 이쪽은 일과 관련된 핑계를 던졌고, 이는 이미 그가 처음으로 형들의 계약을 하고, 주말 바캉스 리스트도 그의 쇠사슬을 떨어뜨려 N 차 수프를 터뜨렸다.
그의 형제들은 그가 영원히 우리에게 내일의 일이 얼마나 미쳤는지 불평을 하고 있는데, 공을 보고 미친 철자기를 그리워하고 있다!
차가운 남자 내레이션 눈 떠 눈 감으면 그 영원히 볼 수 없는 문건들, 잠을 자도 죄가 되니, 무슨 심정 휴가!
향별로 보아 차가운 남자는 이미 햇볕 뒷면으로 걸어갔다. 자신을 억압하는 나날을 보내고, 향기로 그를 신상에 올리게 하면, 정말 그의 의음은 햇빛 찬란하고 푸른 하늘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해양조는 물론 괜찮고 순수한 남자의 맛도 그를 하이로 만들 수 있다.
이 꽃은 그를 녹였다.
7.DIESEL 용자 무위향수
'용감하고 자아, 상남자처럼 살아라!'암어의 향수를 다른 것보다 더 강할 것이다.
감귤의 향긋한 향기가 점점 싱거워졌을 때, 남자가 무궁무진한 유장피혁을 아주 잘 맞춘다. 힘으로 차가운 얼음을 녹여버리는 것은 정말 새로운 길이다.
8. 보아 AQVA POUR HOMME ME Marrine 향수
그는 햇빛 아래 도주해야 한다! 첫 번째 맛은 오렌지꽃 활력을 지중해의 부드러운 모래에 순식간에 쓰러져 있는 것처럼, 옆 해변의 온도 외에도 뜨거운 햇빛을 제외하고 찬란한 사각도 없이 찬란하다.
나는 그가 가장 방치할 수 없는 그 친구들을 이미 떠올렸다.
9.CK Free 향수
고에술의 향기를 섞은 미묘한 최면술은 짙은 신랄함으로 최대한의 자유를 선사하고, 가방을 들고 형제들과 함께 만나게 했다! 해탈을 제외하고는 담배향을 뒤덮고, 은은한 담배향을 뒤덮고, 은은하게 다가와 섹시함이 이득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