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기자가 기업 & Nbsp; 밀고 밀고 밀고 밀고 밀고 밀려 내리는 이익 난제

2010/6/23 14:18:00 29

기업

  


유럽 채무 위기가 악화되면서 국내 부동산과 지방정부 투자가 급증하고 있다.

두 달도 안 된 사이에 그동안 중국 경제가 과열이라는 우려가 가득했으나 지금은 경제의 2차 탐방 우려다.

2차 탐험 하에 기업의 미래나 다시 의심이 된다.


6월에 기자는 산동 치박 현지 기업에 심입해 전형적인 의미를 갖춘 개체조사를 통해 이 공업중진 실체경제의 현황과 미래를 전망하려고 한다.

이 개체에 대한 조사는 금융위기의 진흙탕을 가장 먼저 벗어난 중국 기업의 한 측면: 많은 기업들이 지금 직면한 이윤, 임금 난제, 또는 원료 가격의 이상파동, 지난해 초 금융위기 영향에 가장 심각한 상황에 비해 현재의 상황은 완화되고 있다.


우리는 이런 어려운 문제들을 확대시키려고 하지 않았지만, 또한 위태로운 말로 놀라게 할 수 없었다.

그러나 이러한 난제를 무시하는 것은 어떤 시장 관련 측면에서 가져온 결과는 더욱 난감하게 될 것이다.


공식 발표된 5월 통계숫자는 전 세계의 표정을 경악케 했다.


이와 함께 지역 경제가 보여주는 강력한 회복 경상도 치박 기업의 주문도 잇따르고 있다.


숫자가 매우 밝고 정세는 여전히 기쁜 것 같지만, 이런 표상 뒤에 기업의 표정은 희희미하고 걱정된다.


생산이 만부하다


급증한 주문서


6월 12일 하양은 비추고 있는 주촌의 실크로 여전하다.


889호원 내에는 치박유성 모직제품 유한회사 (이하 유성완구)의 천지, 각양각색의 모모 장난감은 조용히 발송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

이때, 이렇게 큰 공장에서 바쁜 것은 메인 멜로디이다.


"생산이 만부하다."

손덕민 회사 회장이 본보를 알리는 것은 주로 그 주문이 가득 들어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생산 상황에 대해 손은 지난해 같은 시기에 방영된다면 상상도 못했던 일이었다. "당시 회사는 주문 감소, 수출 장애로 난제를 겪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후 국가적 경제정책을 자극하는 나라가 잇따라 출범해 모직장난감을 생산하고 유럽과 미국을 수출하는 중항 합자업체도 발전의 서광을 맞고 있다.


바쁜 것은 우성 장난감만이 아니다.

6월 11일 기자와의 인터뷰 또 다른 기업인 산동 신세기 구조 공사 유한공사, 이런 상황도 발생했다.

"부담이 가득한 생산."

기계가 굉장한 작업장을 벗어나 새 세기 철강 구조 생산부 사장은 진상봉을 나타냈다.


그가 보기에, 올해 정세는 작년보다 더 기쁜 것 같아서, 그들 회사의 주문 고객이 점점 늘어나는 배경 아래에서 생산과 판매가 바쁘다


고주문은 언제나 무심코 왔다.

"주문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13일 이 회사 회장은 손덕민에게 본보를 전했다.


그동안 본 신문은 이 장난감 기업의 현재 주문서가 올해 10월까지 배열되어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문이 급증한 것은 주촌에 있는 성명 방직이다.

“작은 주문서를 버리고 잠시 말하지 않고, 대주문서는 올해 말까지 배열한다.”

그 사장은 주 새로운 직언을 한다.


주문이 부족하지 않은 뒤에는 수출 숫자의 반등이다.

본보는 2008년 11월 치박세관에서 2009년 12월 치박시 대외무역 수출액이 전년 11월 이후 처음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외무역의 가속 회복도 치박 비즈니스국에 노출된 숫자에서 1월 4월 치박 수출입 19.1억 달러를 달성하여 전년 동기보다 29.8% 증가했다.

이 중 수출은 11억 5000만 달러를 완수하고, 동기 대비 21.3% 증가하고, 수입이 7.6억 달러로 전년 대비 45.3% 증가했다.


5월 치박의 각종 경제 데이터는 나오지 않았지만 중국 세관 총서에서 온 통계는 5월 중국 수출은 1317억 60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48.5% 성장했다


6 개월 연속 성장.

그 결과 5월 중국 무역수지는 195억 3000만 달러의 흑자로 4월 16.8억 달러를 넘어섰다.


이 같은 숫자에서 본 신문은 5월 수출의 대폭적으로 국내 제품 수출의 강력한 공세를 보여 주고, 금융위기 전 2008년 5월 대비 9.2%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출은 다시 중국 경제 성장의 엔진이 되었다."

주신표.


기꺼이 근심하다


숫자가 급격히 빨개져 주신들의 행복이 이렇게 갑작스럽게 왔다.

그러나 이러한 형세에 직면하여 그들은 기뻐하며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

"5월에 접어들어 내 마음은 늘 이런 변화에 따라 공중에 걸려 있었다."

주새는 주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것이 행복한 일이라고 밝혔지만, 이런 행복은 이미 부담이 됐다.


사실상 이런 상황에 대해 주주가 더 이른 때에 이미 은근히 예상한 바가 있다고 그는 부동산 작년의 보복성 반탄이 일부 알려졌고, 당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뒤의 형세를 잘못 추측해 마지막 베껴 놓칠 기회를 놓쳤다.


상술한 형세도 숫자에서 증명할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1월, 치박시 경공업 제품 수출 14719만 달러로 전년 대비 35.9% 증가한 전체 시장 수출 비중 12.7% 를 차지했다.

“ 외수 회복이 밝아지고 밝아지는 형세 아래 경공기업들이 주문을 받았지만, 심지어 예년보다 높지만 국제시장이 국내 시장의 불안으로 기업의 자신감률이 떨어지고, 많은 수출 기업들이 올해 정세에 대한 판단에 실망하는 만큼 많은 기업들이 서성거리고 있다. ”

치박시 경공업 협회 인사 한 명.


{page ubreak}


이번 주에는 새로운 비유를 맞고, 지금 생산이 밥을 많이 먹었더니 배탈이 날까 봐 걱정된다.

걱정의 요소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한길 높은 비용을 걷는 것이 환상불정한 원자재 제시가격과 비교하면 임금난제 등입니다.


이런 어려운 문제를 제외하고는 주간 더 걱정되는 것은 회사 업무의 전면 따뜻해지고, 심지어 우물쭈물한 배경 아래에서 생산을 제때에 따라가지 못하게 되면 아주 엉망진창이 될 것이다.

기업의 명예를 훼손시킬 것이다.


삭감된 이윤


신용의 손상은 단지 측면일 뿐이다.

주신으로 하여금 더 참을 수 없는 이익은 삭감된 것이다.


지난 지난주에는 그 시장부 사장이 그에게 두 개의 데이터 통계표를 제출했고, 이 두 개의 시계의 데이터가 비교해 그를 놀라게 했다.

한 부는 올해 1 ~5월의 주문 데이터로 그의 마음을 가득 채운 것은 5개월의 주문 총량은 지난해에 비해 한 배나 더 많았다. 또 다른 한 부는 동기의 이윤 분석이다. 이 분석은 그의 기분을 낙심하는 곡으로, 그들이 연동기 이윤의 절반만을 받기 때문이다.

“대외무역의 기사회생은 우리의 이윤이 크게 증가하는 것은 아니다.”

주신에 의기소침하게 표시하다.


이에 대해 우성 장난감 회장도 각 비용의 증가, 정책 풍향 불안, 오채위기 등 다중 요인에 종사하는 이들이 3% 이상의 이윤을 삭감했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현실은 치박조미 장난감 총지배인 조여해의 비탄을 불러일으켰고 현재 이들 제조사들의 이윤은 분수에 따라 계산할 수밖에 없다.


이 같은 경우도 공식 발표된 자료에서 나타났다.

재정부는 1 ~4월 석유, 석화, 석탄, 교통, 자동차 등 업종의 이윤이 증가 태세를 보이지만 증가폭이 다소 하락했다고 발표했다.

“기업의 이윤 부족은 이미 드러났으니 결정층의 관심을 불러야 한다.”

인터뷰가 끝났을 때, 주간은 새로이 말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이런 상황이 주목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 관련 읽기

신발 공장 과 공급상 선 은 온주 에서 거행된다

시장 특제
|
2010/6/23 12:04:00
63

온주화 가 변화 중 에서 승리 를 추구 하다

시장 특제
|
2010/6/23 12:02:00
19

포전화 수출은 좋은 배후이다.

시장 특제
|
2010/6/23 11:56:00
54

《 온주시 구두 업종 전형 업그레이드 실시 방안 》 은 심사를 통해 심사를 했다

시장 특제
|
2010/6/23 11:49:00
46

하남 인수 산업 이전 & Nbsp; & Nbsp; & Nbsp

시장 특제
|
2010/6/23 11:39: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 지하철 & Nbsp; 청량한 멋쟁이 + 미녀

더운 날, 여자들은 짧은 치마를 선택했고, 남성은 나시와 반바지로 시원하게, 베이징 지하철 거리 촬영, 패션 하이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