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내륙 제23선 도시 의류 산업은 항구에서 금발굴 핫점이 되었다.

2010/6/10 9:49:00 44

복장

홍콩 매체에 따르면, 제옷은 홍콩 제조업의 강점, 홍콩 상공 내수, 의류 산업이 요점 중 하나라고 한다.

공신부에 따르면 올해 첫 시즌 방직 의류 판매가 전년도 대비 28% 증가, 내륙 전문가들은 23선 도시가 의류 업계'굴착금'이라는 화제를 모았으며, 그중 5대 판의 도시가 가장 주목된다.

본항의 학자들은 제일선 도시에서 진 상인을 이용하여 제2제대 도시를 공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

상인

말하자면 복장 시장을 공격하려면 도시는 여전히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선전 등이다.

내륙

마케팅

전문가, 특보 부품 사업부 경리 겸 해외 사업부 왕샤오린, 미래 내륙 복장 시장, 5대 판원짜리 23선 도시가 틀림없이 이슈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해남

세금

토지 정책 지원


왕소림은 우선 해남성을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예전에는 해남은 늘 의류 대리상에게 소홀하고 담화되었다.

또 국무원에서 해남국제관광도건설의 발전을 추진하는 약간의 의견 ’에 대해 해남을 국제쇼핑센터 만들기 위해 해남성은 대형 쇼핑몰, 전문 상품시장, 연쇄점, 매장, 할인점 등 토지와 세비 정책을 제공할 계획이다.


왕샤오림은 관련 정책을 관철할 수 있다면 화남시장의 미래를 가장 크게 파고들게 될 것이며, 고, 중급, 저급의 의류 브랜드는 모두 가운데에서 입각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 중성 6부 ” 의 소비력 이 완전히 발굴되지 않았다


두 번째 히트점은 산서, 안휘, 강서, 하남, 호북, 호북, 호남으로 구성된'중부 6성'의 소비 잠재력은 아직 완전히 발굴되지 않았고, 현지 경제 수준의 진일보로 시장용량이 더욱 확대될 것이다.


중부 지역의 부상계획 추진에 따라 중부 6성은 매우 중요한 발전계기를 얻었다고 분석했다.

전문가들은 하남 정주 잉양, 호북 무한, 양번, 대추양, 안휘 합비, 망강, 호남 창사, 주주, 강서남창, 구강, 봉신 등 상당한 규모의 방직 의류 산업 기초 및 성숙한 전문 시장을 충분히 소비 활력을 발휘하여 대리상업에 무한한 기회를 가져다 줄 수 있다고 말한다.


전문가들은 특히 호남인들이 새로운 조류에 대한 수용력이 강하고, 오락을 숭상하고, 상사, 상담, 주주 등 신흥도시의 탄생에 대해 시민들이 브랜드에 대해 인지도를 형성하기 시작하여 소비 열정이 전개되고 있다고 지적한다.


따라서 대리상이 호남 시장에 대해 세밀하고 진지하게 분석해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제정할 수 있다면, 중급 의류 브랜드는 호남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


산둥 시장에는 세 등급으로 나눌 수 있다.

교동반도, 청도, 연대, 위해의 일선, 소비 수준은 화동에 나선다. 노서남의 요성, 제남 등지에는 서북시장과 유사한 소비 실력이 약해지고, 임기, 일조 등지의 소비 실력은 소북과 대략 비슷하다.

루시와 노남에겐 소비 잠재력이 개발되고 있어 중급 패션 브랜드의 입주에 적합하다.


또 다른 히트점은 하북, 전문가들은 진정한 의미의 하북 시장을 중부의 석집장, 보정, 창주, 한단 등지를 가리킨다.

이 도시의 경제 발전 잠재력이 커서 소비자들은 가소성이 강하여 미래의 금열지이다.


그리고 동북 3성, 즙 및 그 주변은 발굴할 만한 시장이고, 다른 23선 도시는 관망할 필요가 있다.

  • 관련 읽기

부동산 시장은 집 & Nbsp; 반년 후에 나타날 것이다

업계 동태
|
2010/6/10 9:45:00
34

주소천: 오채위기는 중국 수출 영향이 크지 않을 것 같아요.

업계 동태
|
2010/6/10 9:44:00
31

전 세계 최대 의류 소매상 인디렉스 순익 64% 증가

업계 동태
|
2010/6/10 9:42:00
30

의류 브랜드 월드컵 전쟁

업계 동태
|
2010/6/10 9:41:00
25

돌사자 방직 의류 업계 가 환경 보호 의 띠 주문 에서 벗어나다

업계 동태
|
2010/6/9 10:27: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푸젠 지퍼 업종 회복 기계 산업 발전

& ldquo; 우리는 올해 들어 판매 상황이 매우 좋아, 주문서는 7월 중순까지 올랐다.그동안 신주문 더 못 받아서 출고할 수가 없네요.& rdquo; 어느날 호환된 시장 형세, 김룡 지퍼 기계 유한 회사 진강사무소 사무장 사장 사장 부우희가 반쯤 걱정된다.금융위기에 따라 지퍼 업계는 지난해 하반기 이후 양호한 회복세를 유지하고 있다.지퍼 업종의 회복이 움직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