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 중에 너의 컬러링을 잘 단속하여 소란을 피우지 마라

2008/11/19 13:59:00 41929

     

■ 개인화 벨소리 사용 장소에 주의해야 한다



현재 개체화된 벨소리가 신속하게 유행하고 있다.

이 개인화 벨소리가 생활에 색채를 더하기 위해 사람들이 그것을 선택한다는 것은 비난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너무 개인적인 벨소리는 장소를 사용해야 한다.

이것은 옷을 입는 것처럼, 분가 집안과 두 종류다.

너무 노출된 옷은 집에서 아무렇게나 입을 수 있지만 사무실, 방문객 때 입을 수 없는 휴대전화 벨소리도 마찬가지다.

20대 초반의 총각, 소녀들은 모두 ‘아빠, 전화 온다!’

"엄마, 전화 왔어요!"

그리고 개 짖는 소리는 사무실과 약간의 엄숙한 장소에서, 이런 벨소리가 끊임없이 울리면 주위 사람들에게는 일종의 방해가 된다.

만약 사용하기를 좋아하면, 적당한 시간에 벨소리를 진동으로 옮겨야 한다.


  


  

■ 종소리 내용은 문명의 내용이 있을 수 없다


  


벨소리 내용으로 말하자면 불문한 내용은 있을 수 없다.

예컨대


  


‘할 말이 있으면 빨리 말해, 방귀가 있으면 빨리 놓아라.’라고 하더니, 결국에는 불미스러운 인상을 준다.

또 하나의 방울소리는 ‘ 귀신이 마을에 들어왔다.

시 정협 위원 홍학 교수는 당시에 화일군이 중국에 대해 용서할 수 없는 죄행을 범한 것은 정당한 일본이 역사를 왜곡하고 교과서를 수정할 때 이런 음악으로 휴대전화 벨소리로 실제로는 군국주의의 기염을 선양했다.


  


  

■ 벨 소리는 대중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할 수 없다


  


해구시에서는 일찍이 이런 사람들이 우짖는 일이 일어났다.

한 순경 이 호화로운 관광차 를 지나가자 갑자기 급한 호출 소리 를 들었다. "도둑 잡 아, 도둑 잡 아, 휴대전화 도둑 잡는 도둑!"

순찰을 거쳐 이곳의 변방 장병들이 들은 후 급히 이 관광버스를 막았으나 관병들은 차에 올라 보니 휴대전화를 훔친 도둑이 전혀 없었고, 승객들은 모두 쿨쿨 하고 있었다.

갑자기 “도둑을 잡아라 …”

함성이 또다시 울리다.

장병들이 소리를 따라 찾아갔더니, 원래 이 구출 은 숙면한 승객 휴대전화에서 나왔다.

이런 벨소리가 여기저기 다 맞다면 대중의 질서가 매우 어지럽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벨 소리는 신분과 어울린다


  


상대적으로 지나치게 자성화된 벨소리는 젊은이들의 신분과 비교할 수 있으며, 몇몇 장자나 신분에 적합하지 않은 벨소리를 선택하면 자신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한 여성이 높은 연회에 참가하다.

좌석에는 한 부장이 나가서 문제를 처리하면 휴대전화가 식탁 위에 놓여 있다.

잠시 후 휴대전화가 울렸는데, 안에 있는 음악은 ‘달 대표 내 마음 ’이다.

하필 부장이 반나절이나 돌아오지 않고 전화하는 사람들은 집착하고, ‘달 대표 내 맘 ’을 한 번 불렀다.

이 난처한 국면을 깨기 위해 모든 테이블의 유일한 여사님을 가지고 장난을 쳤습니다. "부장님이 일부러 나가셔서 이 음악을 들으라고 하는 겁니다."

이 여사를 기분 나쁘게 하다.

이는 옷을 입는 것보다 20대 소녀가 미니스커트를 입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50대 여성은 미니스커트를 입으면 반드시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


  


  

■ 벨소리 소리 소리 너무 크면 안 돼


  


좌석에서 두 미터 자리를 떠나는 것이 좋다.

어떤 사람의 벨소리가 마치 흉종 같다. 모두가 일에 몰두하면서 갑자기 귀를 찌르며 가슴이 두근거리게 한다.

그리고 병원, 유치원 등 장소에서 너무 큰 벨소리가 공해가 된다.


  


  

■ 휴대폰으로 몰카 하지 마


  


카메라폰은 휴대폰의 최신 기능이다. 편리하게 찍으면 함부로 찍지 마라.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촬영할 때는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야지, 객실, 극장, 식당 등에서 카메라폰을 이용해 행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

상대방이 사진을 찍어 당신의 전화번호부에 존재하도록 허락한다면 상대방이 그의 사진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심지어 인터넷에 널리 퍼져 나가게 될 수도 있다.


  


  

개인의 호악은 엄숙한 자리에 놓아서는 안 된다.


  


  

전문가 관점


  


지금 개인화 벨소리가 막 일어나면 장래에 반드시 큰길을 갈 것이다.

하지만 비주류 문화, 괴이한 개인의 호악은 엄숙한 자리에 놓지 못한다.

사람에겐 모든 정보가 한 사람의 도덕적 정조, 수양,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몸에 있는 약간의 흠집이 확대될 수도 있고, 그리고 한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인간의 품성은 또 하나의 작은 절로 집합하여 이루어진 것이고, 작은 절만을 추구하는 멋진 품격을 추구해야만 훌륭한 품격을 입증할 수 있으며, 문명의, 환영받는 사람이 된다.


  


  

민망한 벨 소리


  


  

사례 1


  


방금 20대 초반의 소녀가 사장을 모시고 중요한 고객을 찾아뵙게 되었다.

쌍방이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중 누군가가 소녀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 안에는 끝없이 애교가 넘치는 목소리로 "엄마, 전화가 왔다!"

이때 소녀는 난처해서 얼굴이 온통 빨개졌고, 고객들은 웃고 싶어도 웃지 못하고, 매니저는 안목으로 몰래 그녀를 꾸짖었다.


  


  

불량 컬러링 실무


  


 

사례 2


  


왕 선생은 한 번도 만나지 못한 장 선생에게 전화로 연락을 했다. 상대방 휴대전화에 리듬이 밝고 빠른 노래가 들려왔지만, 내용을 자세히 들어 보니 왕선생은 좀 이상하게 생각했다. 가사 중 한 마디는 “너 할 말이 있으면 빨리 해, 방귀 있어.

왕 선생은 이 선생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종소리가 이렇게 거칠다고 생각하며 깊이 사귀지 못할 것 같다.


  


  

개짖다


  


  

사례 3


  


한 번의 강좌에서 선생님께서는 무대 위에서 눈썹과 춤을 추고 있는데, 갑자기 학생들 사이에서 ‘ 멍멍, 멍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멍 ’ 하고 의아하며 선생님은 “ 누가 강아지를 데리고 수업을 하러 왔

학생들은 “선생님, 최신 휴대전화 벨소리입니다.”

  • 관련 읽기

전화 속 소리의 매력

전화를 받다
|
2008/11/19 13:56:00
41937

전화 예절 과 고객 과 소통 기교

전화를 받다
|
2008/11/19 13:55:00
41946

전화 중 특수 상황 은 응급 묘책 이다

전화를 받다
|
2008/11/19 13:53:00
41940

고객 13가지 거부 말술 돌파

전화를 받다
|
2008/11/18 16:49:00
41946

어려운 일은 전화로 말하지 마라

전화를 받다
|
2008/11/14 10:48:00
41897
다음 문장을 읽다

고객 전화 의 요점 과 기피 를 받다

1. 웃음이 섞인 목소리는 당신과 통화하는 사람을 보지 않아도, 당신처럼 다가와야 합니다.그들은 항상 너의 목소리를 주의하고 있어, 어조와 심정을 포함해서 너의 모든 주의력을 전화에 투입해야 한다.너의 태도는 예의가 있어야 한다. 목소리는 적당하고 또렷하고 부드럽고, 전화에서 소리치지 말고 소리가 날카로워.재밌는 것은, 네가 너의 전화의 목소리가 좋다면, 네가 한번 써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