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지도자가 자기를 알아보지 못하면 어떻게 할 것인가

2007/8/8 9:34:00 41189

본래 《 논어 》 에서 인제 4자왈 《 무위무위 》 이라니, 우환이 있기 때문이다.

자기를 알 수 없는 것을 염려하지 않으면 알 수 있다.

일삼천천천천원 (1313) 은 춘추시대 각국의 고급 관리자나 큰 공로를 세운 사람이 의사홀 (홀) 의 양측에 서게 될 수 있다. 한편으로는 문관의 관직이 가장 크다. 또 한편으로는 문관직이 가장 크다.

그래서 공자는 “ 사람이야, 자신의 직위가 없다고 근심하지 말고, 당에 서 있는 재능과 재능이 있는지 걱정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이 있는지 모르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자신만 충실하고, 다른 사람이 더 많이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하라.

이 자리에서 공자는 두 사람의 기준을 제시했다. 1. 먼저 자신에게 책임져야 한다. 2. 인사는 안천명을 다해야 한다.

133강 (13)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하) 만 해도 전 세계 500대 (하) 에서 통계한 사람이 최근 20년 동안 미국 서점 장교에서 졸업한 회장은 1000여 명, 부회장은 2000여 명, 부회장 (하) 나 이사 (하) 나 이사 (하) 의 1급도 5000여 명이 있다.

이 같은 정상 인물을 양성할 수 있는 계열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왜?

우리는 서점 군교가 학생들에게 요구하는 표준인 제시, 엄격하고 정직, 강직한 것을 볼 수 있다.

이 모든 우수 기업이 그 지도자에게 요구하는 가장 기본적인 자질이기도 하고, 발굴이나 양성할 만한 자질이다.

비즈니스 지식과 경험을 더 많이 가르치고 개인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인문 자질적 양성이 부족하다.

서점 군교가 최우수한 리더십이 아니라 서점 군교일 수도 있다.

이 점에서 우리는 역사상의 우수한 인물을 분석하면 성공한 인사와 성격, 지식 소질, 심지어 민족족 모두 연계하지 않았지만, 그들의 자신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

이 같은 사람은 세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다. 둘째, 약속은 아무 이유도 없다. 셋째, 영원히 실패하지 않는다.

우리가 미국 대작'아감정전'을 볼 때 우리를 감동시킬 수 있는 것은 아감이 얼마나 똑똑하고 유능한 것이 아니라 그의 집착과 진심이다.

그는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사람이다.

자강, 자립자립, 자립, 자립, 자립, 자립, 자립.

천명 (天운명) 을 다하고, 천명 (天운명) 을 가리키며, 천명 (天명) 을 다채로써 사회를 인정할 수 있는 사람은 훌륭하지만, 훌륭한 사람은 반드시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사람은 사소한 예봉을 시험해서 사람을 놀라게 한다. 어떤 사람은 심혈을 기울이고, 여러 가지 시련을 겪지 못한다.

이런 예는 결코 드물다.

한비자 (한비자) 는 한비자 (한비자) 에서 아주 유명한 이야기가 하나 있었다. 초나라에는 화씨라고 부르던 남자가 있는데 초산 (초산) 에서 옥석 하나를 발견하고 그를 려왕에게 바쳤다.

엄왕은 보석 사단을 감정하도록 하였다.

‘ 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돌 ’ 보석사가 말했다.

왕은 노하여 화씨와의 왼발을 베라고 명령했다.

그 후 무왕은 즉위였고, 화씨와 옥돌을 또 올리고 보석사님은 "돌덩이 같다"고 감정했다.

그러자 화씨는 또 오른발을 베였다.

무왕이 죽은 후 문왕이 즉위하다.

화씨는 옥석을 들고 초산 발밑에서 울고 눈물로 피를 질렀다.

문왕은 이 일을 듣고, 사람을 보내 원인을 묻는다.

화씨는 “내가 발목을 베어서 슬퍼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보석은 일반적인 돌로 불리고 정직한 사람이 사기꾼이라고 불리고 난 속상해 ”라고 말했다.

문왕은 보석 선생님께서 이 옥을 꼼꼼히 다듬으라고 하셨는데, 원래는 보옥이었다.

그래서 이 보옥은 화씨 이름으로'화씨벽'이라고 이름 지었다.

천삼천이 옥돌을 감별하는 능력과 함께 궁정의 어용보석을 감별하는 능력을 가졌지만 초려왕은 인정받지 못하고 왼발을 베었다.

그는 자신이 책임지는 태도에 다시 보배를 바쳤지만, 오른발을 베어갔지만, 자신의 책임에 대한 태도를 고쳐 눈물로 피를 흘리는 방식으로 자신의 관점을 견지하고 결국 제3임 국왕이 인정받았다.

대가는 작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의 집착은 초문왕의 존중을 받았다.

일중 상사에게 인정을 받지 못하는 것은 한탄할 필요가 없는 일이다.

다른 사람을 가혹하게 책망하는 동시에 자신을 많이 생각해 보며, 안신입명이 있는 진정한 재능이 있는지, 자신이 자랑할 가치가 있는 자본이 있는가.

일사재인, 성사는 천명론이다. 이는 공자의 천명론이다.

주관적 노력의 정도는 반드시 성공의 확률과 정비례는 아니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영국 철학자 프란시스 베이건이 말한 것 같다. "행운의 소장은 외부의 우연한 일이지만, 한 사람의 행운은 주로 그 자신에게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직장을 걷는 것이 새 상사를 지지하는 것이 상책이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8/8 9:33:00
41140

화이트칼라 여성 보유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8/8 9:32:00
41170

여자 사장이 직장을 다니며 당신의 부하를 총애하게 믿으십시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8/8 9:31:00
41210

직장 8 대 전략을 걸어서 당신의 사장을 관리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8/8 9:30:00
41203

사장님과 기쁨을 함께 하다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07/8/8 9:28:00
41289
다음 문장을 읽다

나쁜 상사가 너에게 좋은 것을 가르친다

결국 상사나 사장이 뜻대로 되지 않았기 때문에 한 몫을 포기하는 것은 아니다.대다수의 경우 답안은 모두 부정적이며, 남겨 두었기 때문에, 너는 그대로 배울 수 있는 것이 있다.당초 직장에 입사하고 도도한 젊은이들처럼 나는 멍청하게 생각했다. 아무도 나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안목이 있는 사장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나는 최신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갖추라고 주장했지만, 사장은 하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