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새로운 사고의 길 ---사이트 온라인 마케팅

2008/7/30 16:32:00 13

인터넷 마케팅

많은 회사가 온라인 시장을 개척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심지어 거액의 자금이 투입되며, 많은 회사들이 우리들을 설계 사이트를 청구했다.

Google의 설계 사이트를 찾는다는 생각이 올바르지만, 제품 사이트를 건설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성숙되지 않고 쉽게 오도하기 쉽고, 이러한 방법은 큰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모든 미래의 고객에게 나의 관점을 설명해 주기를 바란다: 인터넷 마케팅은 반드시 사이트를 세우는 것은 아니다.

사실 많은 상황에서 제품 사이트에 대량 투자하는 것은 현명한 방법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절인 채소 입문역의 법칙'이라고 부른다. 만약 인터넷에서 당신의 채소 브랜드를 판매하고 싶다면, 절임 사이트를 꼭 지어야 하는 사람이 아니다. 절임 사이트에 관심이 없고, 사이트 방문량을 늘리고 싶다면 큰 대가를 치르기 어려울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일부 상황에서 시대가 지난 방법까지 확산되고 사실상 많은 전통 마케팅 인원 (심지어 인터넷 마케팅 인원까지 포함해 다른 방법을 생각하지 못했다.

이 중 한 중요한 원인은 그들이 인터넷을 외딴 동네로 여기고, 제품 사이트는 길거리에 정렬된 작은 상점이다.

실제로 인터넷은 거대한, 난잡한, 여기저기 남강 북조의 세계 (뉴욕처럼), 엉망진창으로 묶인 표판에는 ‘밥의 절임, 여기를 클릭해라 ’라고 적혀 있다. 이와 같은 역들은 모두 그렇다 해도 장난이 아니다.

주변에 눈에 띄는 곳이 많기 때문에, 채소가게는 볼 가치가 없는 것 같다.

마케팅의 관점에서 보면 인터넷은 소비자와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점이지만, 대부분의 마케팅 인원과 소비자들이 많은 화제가 없다는 점이다. 이들은 보통 채소 같은 내용을 담론하고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대화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

듣자하니 허튼소리 같지만 사실이다.

인터넷이란 각종 제품과 각종 관념이 혼잡한 큰 시장에 충만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가치를 제공할 수 없다면 곧 소비자와 소통할 기회를 잃게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이 가정에 의탁을 받는다면, 우리는 어떤 방법을 취할 것인가?

우선 위탁인과 함께 그들의 업무와 재무 목표를 연구하고 인터넷 마케팅 목표로 전환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경쟁자와 경영 분야를 연구할 것이기 때문에 독특한 온라인 마케팅 건의를 제정하여 인터넷의 및 전통적인 방법을 연구해 소비자들은 각 세분시장과 회사의 가치에 대해 연구할 것을 확신한다.

그리고 우리가 계속 고민을 해야 하는데, 예를 들면, 스폰서와 파트너도 고려해야 합니까?

바로 소통 방식으로 적용되나요?

우리는 어떻게 비온라인 판촉을 정돈합니까?

만약 설계 사이트에 가지 않는다면, 어떻게 인터넷 마케팅 목적을 실현할 것인가?

아마도 우리가 스포츠 사이트에서 스폰서를 작성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아마도 우리는 좋은 사이트에 쇼핑몰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우리는 고객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담배에 대한 농담을 할 수도 있다. 아마도 우리가 바이러스와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개발할 것이다.

구체적인 전략은 많은 것이고, 전략적 효과적인 관건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브랜드 이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설립이 의미가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이에 대해 의심을 느낀다.

  • 관련 읽기

기업이 인터넷 마케팅 방법을 전개하다

시장 네트워크
|
2008/7/30 16:24:00
14

인터넷 마케팅의 10대 요령

시장 네트워크
|
2008/7/30 16:18:00
8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 네트워크
|
2008/7/30 16:09:00
13

네트워크 마케팅 패턴과 특징

시장 네트워크
|
2008/7/30 16:02:00
8

인터넷에서 대외 무역 을 하려면 주의해야 할 4시 이다

시장 네트워크
|
2008/7/30 15:54:00
7
다음 문장을 읽다

중개상 은 어떻게 투자 위험 을 낮추는가

일단은 공장의 판매 기획 시간을 충분히 이용하여, 가능한 한 제조업자의 슈퍼 정책을 획득하고, 둘째는 신중한 투자 위험 관리를 합리적으로 진행한다.전자는 수익 확대를 어떻게 하면 후자는 위험 관리를 어떻게 할 것인지, 양자가 한꺼번에 한꺼번에 전제로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