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수출 은 대륙 수출 의 쇠퇴 를 받았다
* 대만 12월 수출이 심각해 대륙의 숫자는 상대적으로 그렇게 나쁘지 않다
* 수출의 선행 지표로 대만의 악화는 대륙의 수출 쇠퇴가 심해질 수도 있다
* 대륙 수출 제품의 다원화로 대만처럼 심각하게 만들었다
대만의 12월 수출 표현은 고개를 갸웃거리고 대륙도 흐려졌지만 대만처럼 비청부종은 아니었다. 수출 선행 지표로 앞으로의 미래가 더 악화될 수 있는 지경으로, 대륙 후속 몇 달 수출 쇠퇴 폭이 심해질 것으로 보인다.
대만 수출 대량 의 전자 반성품 을 대륙 에 수출 한 후 가공 후 에 수출 한 특수 산업 분업 으로 대만 은 어느 정도 선행 지표 를 수출 한 역할 이다. 대만 수출 은 9 월 부터 4 개월 연속 쇠퇴 했 다. 12월 수출 은 대륙 과 홍콩 의 금액 의 쇠퇴 는 더욱 5 4% 에 이르는 대륙 이후 몇 달 동안 수출 상황 을 대폭 폭으로 반영할 수 있다.
대만 70 이상의 전자제품이 대륙에 수출된 후 세계 각지로 다시 수출하는 것이며 IC, 패널, 전자 부품 등등 대륙산 관련 제품의 수출은 거의 대만 1 ~2개월, 대만구 전기 전자업 동업공업공회 부총리가 말한다.
대만이 12월 대륙 및 홍콩 지역으로 수출한 금액은 444.21억 달러로 연간 54% 로 역대 최대의 쇠퇴 폭도 있으며 12월 전체 수출 쇠퇴 41.9% 보다 심각하다. 대륙 12월 수출이 2.8% 로 쇠퇴한 것은 11월 이후 두 달 연속 쇠퇴했다.
비지 은행 분석사 부재도 대만의 대량 전자 반제품 수출, 대륙 가공 수출, 그래서 어느 정도 대만이 발표한 수출 가치는 대륙의 수출 현황을 선도했다.
台湾与大陆出口的连动
분석사는 대만의 수출은 어느 정도 대륙 수출과 연동관계를 반영하고 대만 수출이 대폭 하락함에 따라 미래 대륙 수출이 한층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대륙 수출 제품은 상당한 다원인 만큼, 대만 수출 제품의 고도가 전자상관산업에 집중되지 않아, 쇠퇴 폭은 대만처럼 심각하지 않아 10 ~20% 정도 떨어질 수 있다.
성전 은행 분석사 마철영은 "대만 수출 상황을 보면 대륙 수출의 하락폭이 확대될 것"이라며 "대륙의 수출이 가장 심각한 쇠퇴폭은 약 10% 이내라고 예상했다. 예.
이는 미국 주재 베이징 분석사 마샤핑의 견해와 일치한다. 그는 유럽과 미국의 데이터가 더욱 악화될 것 같다고 지적했다. 대만 지역과 한국의 수출이 모두 폭락했다. 대륙의 수출은 여전히 일정한 동질성이 있어 독선적이지 않다고 지적했다. 예.
마샤핑은 대륙의 12월 수출 수치 하락폭이 예상보다 낮았지만, 앞으로 몇 달 동안 낙폭이 20% 아래라고 믿는다.
대만 수출 대륙과 홍콩 지역 제품 중 가장 큰 비중 기계 및 전기 설비 제품, 12월 연간 47.8%로, 그 중 가장 앞선 지표는 대만 수출 및 대륙의 전자 제품 금액이 6억 5000만 달러, 전기 설비가 67.7%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륙 기업의 자본 지출이 부진해서 자본설비 수입을 크게 줄이는 것은 미래 대륙의 공업 생산과 수출에 불리한 표현이다.
台湾自身的问题
홍콩 주재 경제학자 육은 대륙 수출 성장이 앞으로 두 달 동안 악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대만 수출은 대만 지역이나 한국보다 더 끈질기기 때문이다. 대만 수출은 파동적인 전자제품. 대륙의 출구 파동이 조금 작다. 많은 수출은 저부가가치의 생활필수품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이런 종류의 저렴한 대륙상품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대륙이 지난해 노동계약법 등을 내놓은 정책은 대만 상업에 충격을 받았고 하반기 금융 폭풍의 만연은 태상들이 더욱 심상치 않아 더욱 고달프고 공장 폐업은 조수처럼 억제할 수 없다. 더욱더 심한 것은 최근 대만 화폐 비교 등 경쟁 화폐의 폭이 작고 대만 전자 제품의 경쟁력을 삭감하고 대만 수출의 악화도가 아시아 국가와 지역 중 더욱 격렬하다.
화기 은행 수석 경제학자 정정무 예상, 대만 1 ~2월 수출은 음력 설날 효과 (올해 음력 설은 1월, 지난해 2월), 쇠퇴 월 쇠퇴 없이 역사의 고위를 세웠던 상황, 1 ~2월의 수출 재료는 지난해 같은 기간 평균 30% 쇠퇴할 예정이다.
아시아 주요 수출 경제체 12월 데이터가 모두 악화되었다. 대만 대폭 쇠퇴 외에도 아시아 4대 경제체 – 한국 12월 수출 대폭 17.4% 하락했다. 한국과 대만 중앙은행이 지난주 평균 금리 0.5퍼센트를 낮추도록 했다.
나회가는 대만의 전자업이 국제적으로 가장 큰 경쟁자로서 한국이라고 지적했다. 최근 한나라는 달러화의 심각 하락과 대만 제품의 국제경쟁력을 상대적으로 약화시켰고, 특히 패널과 DRAM 산업이 있다.
지난해 하반기 한화 환율이 20% 하락하였으나 동기 통화 환율이 9.2%에 불과했다. 대만 정부에 이어 동적 무작위 기억기억기억체 (DRAM) 산업이 졸린 후 행정원장은 액정 패널 (TFT -LCD) 산업을 협조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2019 마카오 패션페스티벌
- 조류 풍향표 | 마카오 복장 2019:CPTM 패션 디자인 및 제작 2018/2019 졸업 공연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레이아웃 2018년 방직 업계의 외화 2500억 달러 초과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가정집 방직품 대회 시상식 축제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용만 이 5명의 낡은 복장 판매점 을 훼손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소북 방직업은 이륙하려 하는데, 항풍, 경기 이익이 65억 위안을 깨뜨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은 방직업 일대의 투자를 빨리 추진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2019 벚꽃 패션쇼 폐막 및 시상식 이 경에서 거행된다
- 유행화 | 나이키 베이러지 Mid NFL 전속 레드 블랙슈즈 핏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 패션 브랜드 | 스트리트 PALACE 상해 Pop-Up Stoore 개업, 트렌드 카드 새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