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제한 플라스틱 명령 은 무방적 포대 를 잘 팔고 생산업체 가 수출 전내판매 를 고려하게 하다

2008/6/11 17:54:00 40

제한 플라스틱 명령 은 무방적 포대 를 잘 팔고 생산업체 가 수출 전내판매 를 고려하게 하다

6월 1일 ‘한소령 ’이 공식적으로 시행되었고, 한 시민이 그동안 익숙하지 않은 명사인 무방용 주머니의 사용 빈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하문의 일부 부방포 생산업체들은 최근 컨설팅 전화가 많아지면서 외상 위주의 하문 무방부 생산업체들이 사색에 빠져 내판으로 죽였는지 아닌지를 명백하게 느낀다.

재촉 전화 가 끊이지 않다


"매일 수십 개의 전화가 와서 상담을 받으니 사무실 전화가 열선됐다."

하문집윤 무방부공업 유한회사 매각부 유씨는 “한소령 ”이 회사에 끼친 변화를 분명히 느끼고 있다.


‘ 집윤 ’ 은 하문 규모가 가장 큰 부방포 생산업체 중의 하나이며, 만약 마력 생산을 시작하면 매일 출하량은 10톤에 달한다.

“그런데 요즘 원료가 너무 높아서 우리는 40%를 자진적으로 감산할 수 없다.”

유 선생이 말하다.


집윤 (집윤) 이 매일 생산한 무방포는 50% ~ 60%%%%%%%%%%% + 의 무방적 포대 생산업체에 사용되는 나머지는 수출에 사용된다.

"지금 하는 건 몇 달 전 해외 주문서 때문에 바빠요."

유 씨는 매일 78만 개의 무방 봉투를 생산할 수 있지만 대부분 이전 주문서'소화'에 빠졌다고 말했다.


유 씨는 국내 부방포나 무방비 주머니 구매에 급급하다는 고객들이 회사 사정을 모르고 자문전화가 하나하나 왔다.

"도움이 안 되네요."

그는 주문서는 모두 몇 달 전에 가져온 것이니, 반드시 이 일부 외국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내판매 이윤이 너무 작다.


같은 경우도 하문영에 무방부제품 유한 회사로 등장했다.

이 회사의 채병량 사장은 국내 주문을 받지 않는 이유는 바빠서 국내 주문 가격이 너무 낮아서 기업이 돈을 벌 수 없다고 밝혔다.


채병량은 이들 회사는 매년 약 1000만 개, 99%를 생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출 가격은 1원씩 2원씩 많지만 국내 고객이 개설한 가격은 1원밖에 안 돼."


기자는 어제 하문시 방직 의류 동업상회에서 알기 때문에 현재 우리 시 무방포 생산업체의 제품은 주로 3종: 환경보호 여과재료, 보일러, 굴뚝 제진장치 등, 2는 방석, 천막 등, 3은 일반 무방포, 포장, 포장 등이다.

“보통부직포도 주로 수출을 위주로 한다.”

유수란 상회 사무총장.


류수란은 내수 마케팅이 적은 이유는 주로 이윤 공간에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무방포 업계는 기술적 함량이 낮은 업종으로 경쟁이 상대적으로 치열하고 이익 공간도 얇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윤 공간이 좁은 상황에서 기업들은 가격이 높고, 결제가 빠르고, 자금 회수가 빠른 외국 주문서 역시 당연하다.”

류수란 설.


생산 규모를 확대하려고 하다


“하지만 ‘한소령 ’은 확실히 우리 기업의 발전에 기회를 가져왔다.”

이전에 수출을 전문으로 한 하문 모 무방부 생산업체 장 씨는 비닐봉지 사용량이 줄어들면서 무방용 봉투의 시장 잠재력이 커서 최근 어느 매장의 대량 주문서를 받았고, 대금 절반을 선불했다.

"주문이 끊이지 않아 생산 규모를 확대해야 할지 고민할 것 같아요."


‘영창자 ’의 채병량도 미래가 지금의 추세에 따라 발전한다면 국내 무방봉대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그 규모는 세계 다른 나라나 지역을 대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더 좋은 대용품이 없다면 무방부업이 발전할 ‘봄 ’을 맞이한다.”

채병량은 그때가 되면 중국의 모든 도시가 무방포 기업을 조성해야 이 막대한 수요량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희언했다.


하다 1


무방포: 그 명칭은 반드시 비직포, 또는 천을 짜지 않는다.

방적 직포를 짜지 않고 만들어진 직물은 섬유나 긴 실을 정향 또는 랜덤 배틀을 형성하고, 기계, 열점이나 화학 등의 방법으로 보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방포는 오래 오래 쓸 수 있으므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점에서 절대 환경보호라고 말한다.

그러나 무방포는 생산 과정에서도 대량의 에너지를 소모하고 환경을 해치는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친환경을 보호하지 않는다.

현재 무방포로 생산되는 3대 섬유는 폴리아크릴 섬유 (총수 62%), 폴리에스테르 섬유 (총수 24%), 접착섬유 (총수 8%) 순이었다.

  • 관련 읽기

의류업: 역경, 뭘 할 수 있을까

뉴스 정보
|
2008/6/11 17:53:00
28

후베이 의류 수출 기업들이 잇달아 국내 시장으로 전향하다.

뉴스 정보
|
2008/6/11 17:53:00
23

방직 공장 은 뇌격 에 불이 난 보스 우매하여 소방 구조 에 반대한다

뉴스 정보
|
2008/6/11 17:49:00
15

북상 노키 주경 을 지휘하여 자아라 를 용전 하다

뉴스 정보
|
2008/6/11 17:47:00
22

올림픽 동풍 노치 상경 상경 이미지 가게

뉴스 정보
|
2008/6/11 17:46: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인도 연유 가격 인상 복장 공업

인도 연유 가격 인상 복장 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