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학 석사 가 촌관 으로 대업 을 창업하다
만약 당신이 이미 법학 석사였다면, 당신은 대도시에 뛰어난 변호사가 될 것인지, 아니면 농촌에 가서 마을로 갈 것인가?
절대다수의 사람들은 모두 전자를 선택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하남성 탑하시하시회 (하남성) 에서는 법학 석사가 있는데, 하필 가까운 곳에 온 가난마을, 난촌에 마을이 되어 놀랄 만한 사업을 창출했다.
이 사람은 왕홍병이라고 부르며 올해 37세였고, 탑하시회 원회구 모채당 지부
장천현 인자는 1991년 대학을 졸업하고 변호사가 되었다.
2003년 7월, 그는 후난장사에서 법학 석사를 졸업한 후 고향의 하남으로 돌아갔지만, 그는 계속 변호사를 하지 않고 성안의 선곡생으로 나뉘어 탑하시의 원화구 간하진향으로 분류되어 부촌장 부서기가 되었다.
일과 일과 일과 일과 일과 일과 더불어 그들의 실무 경험이 없다고 여겨진다.
그러나 왕홍병은 튼튼하고 몰두하고, 특히 그는 법률 전문장 한 마을을 이용하여 큰 소송을 이겨 수백만 위안의 경제적 손실을 만회하여 대중의 동의를 얻었다.
원화구는 2005년 대학생촌 간부를 먼저 추진하고, 왕홍병 (王) 은 모채촌 간부에 의해 최하위층 마을의 마을에 이르렀다.
모더마을은 전형적인 성교 교외촌이며 경제가 비교적 낙후되었고, 역사적 유류 문제가 많았고, 군중들이 여러 차례 방문하여 당군 간부들이 긴장하고, 농촌 간부들이 머리를 흔들었다.
다른 문제도 말하지 않으면 마을 어귀에 약 반 묘의 쓰레기산이 골치 아프다.
쓰레기산 모기와 파리가 마구 날고 악취가 하늘을 찌를 정도로 인근 마을 사람들은 밥도 할 수 없었다.
예전 마을의 두 위원회 그룹은 그것을 옮기려 했으나, 적어도 20만 위안을 얻어 마을의 집단은 도저히 이 돈을 낼 수 없었다.
장왕홍병 (王王) 이 여러 차례 시정 부문을 달리는 등 쓰레기 수송차 두 대를 조율해 마을의 당원을 동원해 자원봉사 100여 차례 출차했다.
산업부촌을 실현하기 위해 왕홍병은 연구를 거쳐 마을의 교통 편리, 임시발전소의 구위 우위를 꽉 잡고 마을에 남은 130묘의 기동토지에 모채촌 공업원을 건설하기로 했다.
그는 투자상연합개발과 건설 자금 부족 문제를 해결했다. 시전공장을 공업원에 전력 전용기를 설치해 기업용 전기를 확보할 뿐만 아니라 가격은 매우 우혜적이며 조직촌 간부가 기업의 대리 수속을 위해 기업에 대한 의무를 위해 기업의 입주 공업원에 대한 전면적인 서비스를 제공했다.
기업이 부족한 기업은 단지 세방생산을 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왕홍병은 이 상황을 들은 후 자발적으로 회사와 연락을 하고 공업원에서 공장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구위 지도와 함께 대기업 사장과 호북 십시의 동풍 자동차회사를 시찰하고 심판 계약을 체결하여 기업이 한 번에 4000만 위안의 주문서를 가져왔다.
현재 희악 포장 자료, 거창초전기 부품, 건태강화 유리 등 많은 투자를 앞둔 천만 원짜리 사업이 후진촌 공업원.
현재 모채 공업원 총투자는 이미 1.4억원으로 1년에 마을에서 세금 100여 만원을 창출해 일자리 600여 개를 제공할 수 있다.
천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히
왕홍병은 다방면으로 자금과 차량, 노동력을 조화시켜 1800미터의 마을의 주요 시멘트로 1600미터의 배수구를 개설했다.
마을에는 마을초등학교 교사를 보수하고 운동장을 세우고 도로 밝기 공사를 실시하고 마을의 사무 조건도 크게 개선됐다.
모든 것들이 대중에게 자금을 모아 한푼 분담하지 않았다.
마을 사람들의 진찰난을 겨냥한 문제인 왕홍병 (王) 은 마을 주민 취방 (三三三三) 을 추진하고 있다.
마을에는 석양홍 공사를 실시해 온 마을 만70세 이상의 노인에 대해 매달 50위안씩 양로보조를 지급한다.
‘ 문명촌 ’ 이 ‘ 부유촌 ’ 으로 바뀌었다. 모채마을 ’ 은 하남성 5개 조직, 전 시 선진 기층 지도당 5개 부문의 칭호를 선후로 획득하였다.
왕홍병도 이로써 탑하시회 우수 당무업자 ”, “ 원화구 10대 걸출한 청년 ” 을 획득하여 석사 대학생 마을관의 창업 발전의 길을 뚫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