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라듐: 총리를 꿈꾸던 적이 있다 (상)
1997년에는 1000만 달러의 사업이 있다고 들었는데, 바로 내 손에 만든 것이다.
그러나 그 때 나는 아직 회사 본부에 가 본 적이 없다. 그 기계가 어떤 것인지, 내 손에는 두 장의 제품이 소개되었다.
양양은 라듐 6세부터 선장서를 읽기 시작했고, 일찌감치 이소로 불리지 않고 큰 업으로 삼지 않았다.
이 위기에 직면하던 이 배를 손바닥에서 양라듐의 인솔하에서 시가가 25배나 넘어졌고, 회사 직원들은 최초의 70명에서 오늘 500여명으로 국내 최초로 국내 최초로 무한증가가치 개념으로 나스닥에 상륙했다.
최신 재무보고는 올해 1분기 영업액이 940만 달러로 전년 동기보다 4.4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1333 (13) 캐비닛 (13) 가 컴퓨터를 팔았는데, 첫째 통금 (C) 을 팔았는데, 194통, 코하이 (C) 가 일제히 창가했다.
양라듐은 그 시기에 대한 인상이 매우 깊었고, 그때는 모두 286, 386, 486에서야 시작됐다.
한 학생이 우리 몇 학우에게 몇 명의 회사를 해야 할지 물었는지 물었습니다.
우리 네 명은 바로 그의 집으로 달려갔다.
모두들 맥주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매우 감동적이다.
그리고 우리 4개는 자신의 회사를 기획하기 시작했고, 당시 주요 업무는 컴퓨터 판매일 뿐이었다.
한때 위대한 혁명을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
정규 창업서, 협의서, 이익분배도 아직 상의하지 않았고, 증거는 구두의 군자 협의다.
모두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모든 이윤은 회사에 남아 발전에 쓰기로 약속했다.
“ 내가 출국할 때까지만 해도 좋다. 모두 이 협의를 잘 지키고 있다. 문제가 없다 ” 고 말했다.
1차 1차 싱글, 회사는 486을 넘어 당시 486치 486치 4만여 위안을 벌었다.
후로 또 일부 단자를 계속 받았다.
곧, 그들은 중관촌에서 1층을 세냈고, 회사는 자신의 실험실과 시험실이 있었다.
카운터컴퓨터에서 시작하여 시스템 무역을 전개하면 1년에 수백만의 장사를 할 수 있으며 회사의 성장은 매우 신속하다.
130원짜리 양라듐은 130여 원짜리 니키를 사왔다.
그때 그는 대학원생을 공부하고 있는데, 관계는 직장에 매달 월급이 102원이었다.
"그때 니키 신발을 신었는데, 소 버겁고 주말이 되면 나는 이 신발을 신고 다른 세 사람을 찾아가 놀았다.
북경 덕승문 근처의 해산물 식당에서 한 끼에 몇 달의 월급을 먹어 버렸다.
"그때 우리는 매우 흥분했고, 10년 동안의 돈을 벌고 싶었다!
나중에 한 장사는 수십만 원이지만 이상하다. 나는 더 이상 흥분한 적이 없다. 더는 돈에 대한 설렘이 없다.
양라듐은 미국으로 출국하기 전 양라듐은 대부분의 돈을 집에 남기고 700달러만 가지고 있다.
“ 그때 내가 계속 버티면 연상급 IT 악어가 될 수 없을 것 같다. ”
실리콘밸리 홍위병 후원자가 모험투자의 부친을 우월한 후원자 (13) 대대 (13) 가 미국에 있다.
'포브스 '잡지는 양라듐을 보도한 글을 한 적이 있는데 제목은'홍콩경제의 타금자'라고 불렀다.
이후 미국의 한 학자 기자는 양라듐이 실리콘 밸리에서 창업한 책을 한 권 썼다. 제목은 실리콘 밸리홍위병이라고 부른다.
양라듐은 베이징으로 돌아가 미국 보스턴 기술회사 소속 씨오 (CEO) 로 미국 보스턴 (CEO) 를 취임했다.
창업이 시작되자 양라듐은 온갖 방법을 동원하여 원가를 절약한다.
"내 여동생 집에 살고 있는데, 미국에서 예쁜 집에서 이런 누추한 환경이 되었다.
집이 작아서 침대로 들어가서 남은 공간이 얼마 남지 않아 침대장 하나 놓을 만했다.
그 건물의 입구에는 자전거가 가득 쌓여 있는데, 90퍼센트의 전구가 고장이다.
네가 집에 돌아갈 때 먼저 자전거를 헤치고 1층 복도에 들어야 한다.
전구가 없으면 어둠을 만져가고 집으로 들어가는 것도 새까맣고, 특히 익숙하지 않다.
꼬박 8개월 동안 이런 생활이다.
그는 8개월 동안 쉬지 않고 뛰어다니며 쉬지 않고 끊임없이 벽에 부딪혔다.
8개월 만에 그는 첫 업무를 받았다.
다음은 할수록 순조롭다.
"홍콩에 합류한 것은 미국 보스턴이 1997년에 이르렀을 때 1000만 달러의 사업이 있다고 들었는데, 바로 내 손으로 만든 것이다.
그러나 그때, 나는 아직 회사 본부에 가 본 적이 없다. 그 기계가 어떤 것인지 본 적이 없다. 내 손에는 두 장의 제품이 소개되었다.
양라듐은 미국으로 두 번째로 미국으로 돌아가 장기적인 계획을 세웠다.
첫 번째 나는 이 업계에 진출할 것이다.
당시 YAHOOO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YAHOOO가 들어오면 월급 안 주고 나도 했어요.
나는 반년 후에 회사가 반드시 내가 가장 좋은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내가 만약 YAHOO 중국을 데려와서 할 수 있다면, 아주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내가 이 사업에 들어가지 못하면 남의 회사에 투자하고 벤처투자를 하고, 마지막에는 자신이 COM 회사였다.
양라듐은 샤워를 할 때 영기일동으로 사이버 정보의 구상을 고려해 기업 전체의 발전을 이해하는데 특히 경쟁 상대의 동향이다.
그러자 그는 동료 세 명을 찾아 한 회사인 리빅 WATCH 를 신속하게 설립했다.
양라듐은 그의 직업 생애에서 가장 큰 인물인 미국 벤처의 아더 로크를 만났다.
아더 로크는 전설적인 인물로 미국 전체의 벤처 투자 체계가 모두 그가 지난 세기 60년대 한 손에 세운 것이다.
그는 첫 번째 사과를 던졌다.
그는 한 번 내게 말했을 뿐 아니라, 그는 일생 동안 500개 회사를 창설해 모두 성공했고, 많은 재산이 100강을 차지했다.
외부에서는 이 사람이 ‘ 점석성금 ’ 이라는 재주가 있다고 한다.
그가 투자한 일이라면 성공하지 못할 일이 없다.
이 사람은 도전하는 것을 매우 좋아하는데, 이 일은 볼수록 더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이니, 이 사람은 갈수록 힘이 넘친다.
"김손가락"선생의 큰 힘을 얻어 4년 동안 회사의 업무가 크게 증진했다. 양라듐은 중국계 계열에서 어느 정도 지명도 있었다. 그는 미국 서해안 청우회 부회장으로 추첨되었다.
후진타오 (hojundao) 는 2002년 말, 당시 국가부주석의 후진타오 (hojundao) 와 함께 오찬에 초대하여 두 청화교우와 대화를 나누었다.
양라듐은 미국에서 이미 성공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는 줄곧 ‘ 중국 정결 ’ 에 관심을 가졌고, 특히 상해의 발전을 주목하고 있다.
이에 따라 본부가 상하이의 외자 기업에 영통회사가 그에게 가맹을 요청했을 때 불과 2주일 만에 단호히 결정을 내리고 상해로 날아갔다.
2003년 3월 양라듐은 장상영통 CEO 에 정식으로 취임했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중국 우체국 개최 쌍11 동원 대회 개최 요구 소품 집합
- 조류 풍향표 | 2019 마카오 패션페스티벌
- 조류 풍향표 | 마카오 복장 2019:CPTM 패션 디자인 및 제작 2018/2019 졸업 공연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레이아웃 2018년 방직 업계의 외화 2500억 달러 초과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가정집 방직품 대회 시상식 축제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용만 이 5명의 낡은 복장 판매점 을 훼손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소북 방직업은 이륙하려 하는데, 항풍, 경기 이익이 65억 위안을 깨뜨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은 방직업 일대의 투자를 빨리 추진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2019 벚꽃 패션쇼 폐막 및 시상식 이 경에서 거행된다
- 유행화 | 나이키 베이러지 Mid NFL 전속 레드 블랙슈즈 핏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